과학자들, 코로나19 변종에 작용하는 두 가지 항체 발견 Scientists Find Antibodies That Neutralize All COVID Strain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TAU-1109 및 TAU-2310 항체

"백신의 효과적인 대체물"

 

이제 부스터샷 안 안 맞아도 되나

 

   COVID-19에 대한 이전의 모노클로널 항체 치료는 변형에 대해 혼합된 결과를 가져왔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알려진 모든 코로나19 변종에 작용하는 두 가지 항체를 발견했다.

 

COVID-19를 중화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인 두 개의 항체와 그 모든 변이체가 발견되어 그들은 항체가 "백신의 효과적인 대체물"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과학자들, 코로나19 변종에 작용하는 두 가지 항체 발견 Scientists Find Antibodies That Neutralize All COVID Strains
dw.com

 

 

 

  1. 피부 연고제 종류와 올바른 사용법
  2. 스테로이드 연고 남용하면 안돼요!

 

TAU-1109 및 TAU-2310 항체는 많은 돌연변이를 겪지 않는 다른 항체와는 다른 영역의 스파이크 단백질에 결합한다.

 

TAU-1109는 오미크론 변형률 중화에는 92%, 델타 변형률 중화에는 90% 효과적이다.

TAU-2310은 중화 오미크론에서 84%의 효능률을 가지며 델타 변이체에 대해 97%의 효능률을 보인다.

 

연구자들은 효과적인 항체 치료로 "새로운 변종이 생길 때마다 전체 인구에 부스터 용량을 제공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텔아비브 대학의 연구원들은 SARS-CoV-2를 중화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인 두 가지 항체와 그 모든 변종을 밝혀냈는데, 그들은 이 항체가 "백신의 효과적인 대체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둘러싼 명백한 실패 중 하나는 새로운 코로나19 변종에 대한 효과의 부족이다.

 

COVID-19 주사를 놓을 스파이크 단백질을 선택함으로써, 과학자들은 인간에게 독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최고의 면역 반응을 유발하는 바이러스의 일부가 아닌 단백질을 선택했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빠르게 변이하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주사를 맞은 직후에 제공하는 거의 모든 보호를 파괴한다. 최종 결과는 끝이 없어 보이는 연간 샷과 부스터 시리즈로, 빠르게 줄어드는 보호만 제공할 수 있다. 이스라엘 연구진의 연구 결과가 검증되고 항체가 의심한 만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코로나19 부스터샷을 완전히 없앨 수 있을 것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국토부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theepochtimes.com/health/scientists-find-antibodies-that-neutralize-all-covid-strains_4793641.html?utm_source=morningbriefnoe&src_src=morningbriefnoe&utm_campaign=mb-2022-10-14&src_cmp=mb-2022-10-14&utm_medium=email&est=P0KCF1a49Ak8nxiUhSqwDBMUYx7hrVpyIto6rot6hiFQX7DNlOTBBBY22z61)

 

 


 

  1. 선진국의 은퇴 후 수면과 노화 현싱 Retiring increases amount of sleep and decreases physical activity
  2. 자신의 심장이 튼튼한지 이상있는지 아는 방법 ㅣ 심장 부정맥(Typical heartbeat)에 대해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차단

7개의 코로나바이러스가 인간의 질병을 유발하고, 3개의 코로나바이러스가 지난 20년 동안 심각한 발병을 일으켰다. 인간에서 향후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의 가능성과 기존 항체에 대한 중증 급성 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2(SARS-CoV-2) 변이체의 지속적인 저항성은 치료의 기초가 될 수 있고 백신 설계를 안내할 수 있는 교차 반응 항체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Low et al.과 Dacon et al.은 SARS-CoV-2의 Omicron 변이체를 포함한 다양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광범위한 중화 활성을 보이는 회복 중인 개인으로부터 항체를 분리했다. 항체는 융합 펩타이드로 알려진 바이러스 스파이크 단백질의 보존 영역을 목표로 하며, 새로운 숙주 세포의 감염에 필요한 세포 융합을 방지함으로써 작용할 수 있다.

 

과학자들, 코로나19 변종에 작용하는 두 가지 항체 발견 Scientists Find Antibodies That Neutralize All COVID Strains

 

그림 1. 광범위하게 중화 항체는 인간 질병과 관련된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상으로 한다.

science.org/doi/10.1126/science.abq3773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