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는 TV 볼 때 무슨 생각을 할까 ㅣ 강아지들도 슬퍼하는 영국 여왕 장례식 VIDEO: Study shows dogs are more attuned with to than ..ㅣ Dogs across Britain pay their respects during Queen's funeral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1 Study shows dogs are more attuned with to than who performs them

여러분의 강아지가 TV를 볼 때 무슨 생각을 하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나요? 

마치 뉴스 앳 텐에 매료된 것 같나요?

 

   과학자들은 강아지가 특정 사람에게 특별히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스크린에 나오는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에 더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미국 조지아주 에모리 대학의 연구견들은 자극적인 내용의 30분짜리 비디오를 보는 동안 그들의 뇌를 MRI 기계로 스캔했다.

 

 

 

 

 

여기에는 뛰어다니는 개들, 서로 상호작용하는 인간들, 지나가는 차량들, 그리고 집 안에 있는 고양이의 동영상이 포함되었다.

 

MRI의 데이터는 아이비스라는 인공지능(AI)에 입력되었는데, 아이비스는 뇌의 활동을 어떤 행동이나 물체가 화면에 보여지는지의 여부와 연관시켰다.

 

결과는 개들이 누가 또는 무엇이 그러한 행동을 수행하는지보다 그들의 환경에서 행동에 훨씬 더 시각적으로 적응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개 인지 신경과학 연구소의 연구원들은 개와 인간의 마음이 그들이 보는 것을 재구성하는 방법 사이에 다른 차이점이 있는지 발견하기를 원했다.

 

 

그들은 연구에 참여하기 위해 4살 숫컷 복서믹스인 부보와 11살 암컷 보스턴 테리어믹스인 데이지를 모집했다.

 

두 개 모두 fMRI 기계 안에 완전히 구속되지 않고 들어가 눕도록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깨어 있고 깨어 있는 동안 뇌를 스캔할 수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간식이 필요하지 않았다!라고 필립스 여사는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tudy shows dogs are more attuned with to than who performs them

https://youtu.be/30fv0UOq0Ug

 

(Source: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11219135/Study-shows-dogs-visually-attuned-actions-performing-them.html)

 

 


 

#2 Dogs across Britain pay their respects during Queen's funeral 

강아지들도 슬퍼하는 영국여왕 장례식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랑하는 조랑말과 코기스가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어제 윈저 성 밖에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들만이 공물을 바치는 다리가 네 개인 왕실 팬들이 아니었다.

영국 전역에서 온 푸치들은 또한 여왕이 국장으로 안치되었을 때 여왕을 존경했다.

 

서리 출신의 프랑카 포메라니안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패딩턴 곰으로 분장하며 군주와 작별을 고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Dogs across Britain pay their respects during Queen's funer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