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 에미상 수상 최연소 흑인 여성 젠데이아 VIDEO: Zendaya Makes Emmy Awards History and Sets Two Records in One Night

 

Zendaya 젠데이아

젠데이아 머리 스토머 콜먼은 예명 젠데이아로 활동하는 미국의 배우, 가수이다. 

2010년 디즈니 채널의 청소년 시트콤 《우리는 댄스소녀》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위키백과

 

 

1억 5천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거느려

 

   26살 밖에 되지 않은 젠다야는 에미상에 역사를 남겼다. 

 

이 배우는 유포리아의 시즌 2에서 루 베넷 역을 맡아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유포리아 시즌 2에서 루 베넷 역을 맡았다. 그녀가 그 역할을 해서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녀는 이 부문에서 두 번 수상한 최초의 흑인 여성이자, 연기로 두 번의 에미상을 수상한 최연소 여성이다.

 

두 번 에미상 수상 최연소 흑인 여성 젠데이아 VIDEO: Zendaya Makes Emmy Awards History and Sets Two Records in One Night
Zendaya는 1억 5천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공유하고 있다 dailymail

 

 

 

 

젠다야는 "이 매우 어려운 쇼를 만들기 위해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준" 에우포리아의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감정적인 연설을 했다. 그녀는 또한 이 쇼의 창작자 샘 레빈슨에 대해서도 인정했다. "내가 나를 믿지 않았던 순간에도, 나를 믿어줘서 고마워"

 

이 배우는 HBO 드라마의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그 쇼가 그들에게 미친 영향을 공유하며 그녀의 우승을 헌정함으로써 그녀의 연설을 마무리했다. 그녀는 "유포리아에 대한 나의 가장 큰 소원은 그것이 사람들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었고, 나는 단지 나와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루이를 사랑했거나 자신이 루라고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당신의 이야기에 너무 감사하고, 나는 그것들을 가지고 다니고, 나는 그것을 그녀와 함께 가지고 다닌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두 번 에미상 수상 최연소 흑인 여성 젠데이아 VIDEO: Zendaya Makes Emmy Awards History and Sets Two Records in One Night

 

젠다야는 2020년에 처음으로 에미상을 수상했다. 그녀의 가상 수락 연설 동안, 그녀는 그 해에 일어난 대규모 시위 동안 사회와 인종 정의를 위해 싸우는 운동가들을 인정했다. "지금이 축하하기에 정말 이상한 시기라는 것을 알지만 나는 단지 젊은이들에게 희망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저는 우리의 TV 프로그램이 항상 그것의 좋은 예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젊은이들에게 희망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표현했다. "저는 단지 거리에서 일을 하고 있는 제 동료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당신을 보고, 존경하고, 감사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Zendaya’s speech for winning ‘Outstanding Lead Actress in a Drama Series’ at the 2022 Emmy Awards!

 

(Source: 

https://mymodernmet.com/zendaya-emmy-awards-history-2022/)

 

 

Top 5 Zendaya Movies

https://youtu.be/TCC_b5eeFAo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