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받는 로봇들 VIDEO: [Dark Side Spot ] Your weekly selection of awesome robot video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KIMLAB]

 

주목 받는 로봇들 VIDEO: [Dark Side Spot ] Your weekly selection of awesome robot videos

 

오늘날 로봇은 대체로 산업 환경에 존재하며 특정 작업을 위해 열심히 코딩된다. 만약 그들이 우리를 도울 수 있도록 학습 로봇과 의사소통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 구글리서치와 에브리데이로봇의 연구진과 엔지니어들은 복잡하고 추상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도우미 로봇과 최고의 머신러닝 언어 모델을 결합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https://youtu.be/OAsdMvVJb6U

 

[Google Research ]
로봇 공학의 관점에서, 이것은 훌륭한 프로젝트이며, 앨런 팬에 의해 잘 실행된다. 뱀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뱀은 다리가 필요 없고, 다리를 원하지 않으며, 다리 없이도 아주 잘하고, 아무런 변형 없이 사랑스럽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을 뿐이다.

 

이 사진은 제 절친한 친구 사틴의 사진이다. 사틴은 다리가 전혀 없는 완벽한 뱀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한다.

 

 

 

https://youtu.be/1SgGfMlbCoM

 

[ Allen Pan ]

GITAI는 팔의 양 끝에 "그랩 엔드 이펙터"를 장착한 인치 웜 형태의 로봇 팔인 GITAI IN1(Inchworm One)을 개발했다. 이 독특한 기능은 다양한 도구(엔드 이펙터)에 연결하여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여러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과 모든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성"을 증가시킨다.

 

https://youtu.be/D7B3HUiEkjg

 

 

[GITAI]

고마워, 아키!

좋아, 근데 저기서 가짜 로봇 비디오를 보고 있는 저 남자는 어떻게 된 거야?

 

https://youtu.be/lHk7gspkj0I

 

[ Engineered Arts ]

 

Unitree Go1이 Trossen Robotics에 도착했고 그것은 여기 있다. 일반적으로 네발동물은 최근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Unitree의 북미 리셀러로서, 우리는 그들의 역사, 왜 그들이 진화론적 관점에서 말이 되는지, 로봇 공학 연구에서 그들의 목적, 그리고 Go1이 왜 그렇게 인상적인 4족 연구 및 2차 개발 플랫폼인지에 대해 조금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기본 모델은 5500달러밖에 안 되는 것 아다

 

https://youtu.be/09W8EWIZl1k

 

[Trossen]

이거 자막 켜는 게 좋을 것 같아. 감사, 아시모.

 

https://youtu.be/KSAmYmQGk2g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spectrum.ieee.org/video-friday-dark-side-spot)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