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베일 벗어지는 미 선거 부정투개표] 내부고발 터졌다!...선거장비 인증 기록 위조 ㅣ드디어 도미니온 선거 장비 포렌식 감사 한다 EXCLUSIVE: Evidence Uncovered that Election County Clerk in New Mexico..

 

 

한국 선관위, 돈을 얼마나 처 발랐길래

내부고발자가 단 한명도 안 나오나

아마 나오면 자살 위장 암살 당할 듯

 

 

#1 선관위 내부 고발 터졌다!

선거 장비 인증서, 서명까지 모두 가짜!

 

 

미국 뉴멕시코 주 선거 카운티 직원이 선거 전 

선거장비 인증 기록을 위조했다는 증거 발견

 

   뉴멕시코 주의 한 내부고발자는 카운티에서 승인한 투표기계가 정상임을 나타내는 인증서로 수많은 문제를 확인했다.

내부고발자의 발표는 텔레그램에 실린 교수의 기록에 게재되었다.

 

라모나는 선거 전 증명서를 몇 시간 동안 검토한 후 자신의 발견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133개의 기계 증명서가 점원의 도장을 찍지 않았고, 적어도 3명의 다른 사람들이 증명서에 있는 점원의 서명을 위조했다.

 

[드디어 베일 벗어지는 미 선거 부정투개표] 내부고발 터졌다!...선거장비 인증 기록 위조


 

보안관과 산도발 윤리위원회에 모두 불만이 제기되었다. 산도발 카운티 사무관 앤 브래디 로메로가 사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다음은 내부고발자의 연설문이다.

[산도발 카운티 위원회 회의]

 

제 이름은 라모나 굴스비이고 산도발 카운티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모든 논평이 공개 기록으로 남겨질 것을 요청합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부당하고 부도덕하다고 생각하시는 것들을 밝히기를 기도해 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나님은 원수라도 사랑하고 기도하라고 말씀하시지만 본보기를 세우고 환전상을 넘길 때도 있습니다.

 

오늘 나는 환전소 테이블을 뒤엎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나는 산도발 카운티에 있는 선거장비들의 사전 선거 증명서와 테이프를 검토하는데 4시간을 보냈다. 우편함 3개가 가득 찼고, 133대의 기계가 있습니다.

 

133개의 증명서 중 어느 하나에도 군 직원 도장이 없었고, 50개의 증명서는 완료일이 없었으며, 하나는 2022년 11월 13일의 표 작성 기술자 서명이 있었으며, 사무원은 132개의 증명서에 서명하지 않았으며, 적어도 3명의 다른 사람들이 131개의 증명서에 서명했습니다. ICE #H0180의 증명서가 위조된 것으로 보이며,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에 형사 고발이 접수되었습니다. Sandoval 카운티의 SOS 사무소와 윤리위원회에 접수된 인증서 사본과 윤리 불만 사항 사본이 보안관을 위해 제공되었습니다. 보안관의 사건 번호는 22-001136입니다.

 

[드디어 베일 벗어지는 미 선거 부정투개표] 내부고발 터졌다!...선거장비 인증 기록 위조
https://t.me/theprofessorsrecord/8092

 

이 조사는 최소한 카운티 서기의 직무유기를 보여주지만, 더 나쁜 것은 범죄행위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사적인 사업에서는 이 중 어느 것도 용납되지 않을 것이며 정부에서도 마찬가지여야 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foxmetronews.com/news/exclusive-evidence-uncovered-that-election-county-clerk-in-new-mexico-falsified-pre-election-machine-certification-records/)

 

[해설]

 

드디어 터진 선관위 내부 고발

선거 장비 인증서, 서명까지 모두 가짜!

 

https://youtu.be/Zu6djH1RegE

 

 

#2 도미니온 선거 장비 포렌식 감사

 

   오늘 아침 8시에 콜로라도주 엘파소 카운티에서 소송이 제기될 예정이다.

이번 소송은 최근 콜로라도 프라이머리 선거에서의 쟁점과 명백한 부패를 다룰 것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콜로라도의 부패한 국무장관 제나 그리스월드는 카운티의 주요 결과의 재검표를 조작하고 통제하기 위해 그녀의 최고 법률팀을 카운티에 보냈다.

 

드디어 도미니온 선거 장비 포렌식 감사 한다

 

이에 대응하여 재검표를 요구하고 주 전역에서 재검표를 실시하기 위해 20만 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했던 사람들이 오늘 아침 보안관을 소환했다. 그들은 보고서를 제출하고 카운티에서 사용되는 투표기계를 따로 보관하고 그 기계에 대한 법의학적 감사를 실시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우리는 최근 콜로라도에서 있었던 GOP 예비선거에서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보도했다.

골드스타의 엄마인 티나 피터스는 국무장관의 모든 여론조사에서 거의 20점 차이로 앞서고 있었다.

 

그러나 피터스는 마크 저커버그의 기술시민생활센터(CTCL)와 함께 일했고 선거 당일 35포인트 차이로 앞섰던 후보에게 화가 났다.

이것은 사실상 불가능했다.

 

 

 

인기 있는 보수당 후보이자 MAGA 후보인 피터스는 가장 가까운 경쟁자인 팸 앤더슨에게 15포인트 차이로 앞서고 있었다.

하지만 저커버그의 CTCL 앤더슨은 그녀의 인생의 밤을 보냈고 15포인트 뒤진 상태에서 돌아와 피터스를 20점 차로 이겼다.

 

그것은 기적이었다!

 

피터스는 명백히 의심스러운 결과에 대한 재검표를 요구했다. 피터스는 선거에 도전하기 위해 수십만 달러를 내놓아야 했다. 그녀는 이번 주 초에 The Gateway Pundit이 보도한 것처럼 마지막 순간에 돈을 마련할 수 있었다.

 

드디어 도미니온 선거 장비 포렌식 감사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2/07/breaking-8am-court-case-el-paso-county-colorado-corrupt-secretary-state-griswold-trying-prevent-citizens-auditing-recounting-recent-primary-results/)

 

 

 

드디어 도미니온 선거 장비 포렌식 감사한다

https://youtu.be/CJhGBORaTks

 

 

마이클 심

MIT 국제경제학 박사

교수

 

#3 미 민주당, 공화당 후보 TV,

신문 광고비 밀어주는 새로운 선거 전략

 

https://youtu.be/dofZbI49f9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