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법] 뉴질랜드, 세계 최초 금연 국가로의 첫 출발...세계로 확산될까 New Zealand’s ‘tobacco endgame’ law will be a world first for health – here’s what the modelling shows us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금연법
2022년 말, 하원에서 법 통과 전망
2009년 이후 출생자 담배 구매 불가
전세계로 확산될까
뉴질랜드의 '금연' 법은 건강을 위해 세계 최초가 될 것이다. 모델링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오늘 의회에서 새로운 법안이 첫 발표됨에 따라, 2025년까지 금연국가로 나서겠다는 뉴질랜드의 계획은 또 다른 가시적인 진전을 이루고 있다.
금연 환경 및 규제 제품(흡연 담배) 개정 법안은 이제 건강 선정 위원회에 제출 및 검토를 위해 갈 것이며, 2022년 말에 (아마도) 하원으로 돌아와 법으로 통과될 것이다.
만약 최종 법안이 제안된 것과 비슷해 보인다면, 아오테아로아 뉴질랜드는 다른 모든 국가들이 담배 통제의 선봉에 서는 것을 의미하며, 몇 년 안에 (수십 년이 아닌) 성인 인구의 5% 이하에서 흡연 유병률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정책 설정을 가지고 있다.
이 법안은 다음의 세 가지 주요 전략을 제공한다.
담배의 니코틴 함량을 급격히 감소시켜 더 이상 중독성이 없게 함('디니코틴화' 또는 '매우 낮은 니코틴 담배'(VLNC)로 알려져 있음)
담배를 팔 수 있는 가게의 수를 90%에서 95%까지 줄임
2009년 혹은 그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이 담배를 사는 것을 불법으로 만든다.
만약 효과적으로 시행된다면, 이것은 흡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 "시공책임형CM, 공사비 절감과 공기 단⋯
- 경기도, 보수공사 적정 공사비 산정 ‘⋯
- 국토부, 「소규모주택정비법」·「재건⋯
- 국토부, 2022년 상반기 전국 건축 인허⋯
- [#특권의식] 거대한 마피아 집단으로 성⋯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