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가 건설 산업에 미치는 영향 5 Reasons Why E-Commerce Will Impact Construction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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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O 

Maintenance(유지), Repair(보수) and Operation(운영)의 약자로, 기업에서 제품 생산에 필수적인 직접 원자재를 제외한 소모성 자재와 간접자재를 의미하며 기업소모성자재 또는 기업운영자재라고도 한다.

시사경제용어사전

 

Can Stock Photo


 

밀레니얼 세대, 전체 B2B 구매자의 73% 차지

 

   건설 업계에서도 인터넷이 일상적인 구매에서 제공하는 용이성, 액세스 및 가시성의 결과로 사람들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에 대한 기대치가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COVID-19 이전과 이후 몇 년 동안 모든 거래 기업에서 전자상거래의 중요성을 부인할 수 없다. 그 발생은 단순히 거부할 수 없는 디지털화의 필요성을 만들었다. 따라서, 중장비 및 부품 산업의 디지털 개혁은 이미 시작되었고 향후 5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Amazon.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전문가들은 고객들이 여전히 전화로 사업을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의 변화가 건설 장비 시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계속해서 생각한다.

 

 

 

웹사이트가 얼마나 환상적이든, 혹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습관을 얼마나 빨리 바꾸든 간에,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전화로 사업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건설장비 분야의 전자상거래 활용은 아직 걸음마 단계다. 

 

그러나 공급업체가 전자 상거래 채택을 지연할수록 혁신적 고객을 잃거나 놓칠 위험이 커잔다.

 

중장비 및 부품 시장은 이제 막 상승 곡선을 따라 올라가기 시작했다. 지표 등은 다음과 같다.

 

아마존 비즈니스의 빠른 확장

Amazon이 고객을 주요 우선 순위로 삼을 때,  비즈니스의 소비자들이 전자 상거래로 이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플리코의 조사에 따르면 아마존 비즈니스는 2018년 총 매출 100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 중 60억 달러는 주요 부문인 유지보수, 수리, 운영(MRO) 공급에서 나왔다. 아마존 비지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600만 개의 제품 중 MRO 부문에서 1,800만 개를 차지한다.

 

또한 아마존 비즈니스는 2023년까지 750억 달러의 총생산 가치를 예측하여 CAGR 115%의 비율로 확장한다. 이는 아마존리테일이 28%의 성장률을 보인 것에 비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아마존비즈니스를 미국 내 1위 산업유통업체로 끌어올릴 수 있다. 경쟁하기 위해서는 이들 분야의 공급업체가 신속하게 움직여야 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아마존은 소매업에서 그랬던 것처럼 어떤 부품을 복제하고 더 싸게 팔아야 하는지에 대한 모든 거래에서 지식을 얻고 있다.

 

어떤 공급자도 아마존의 SKU 선택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공급업체는 고객과 그들 사이에 있지 않은 시장과 함께 협력해야 한다.

 

 

 

밀레니얼 세대가 구입하고 있다.

더 이상 청소년이 아닌 밀레니얼 세대가 전체 B2B 구매자의 73%를 차지한다는 메리트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것이 왜 중요한가?

그들은 조사를 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 밀레니얼 세대는 2019년 기준 구매의 60%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비부머 사업주가 다음 세대로 사업을 이전하는 사례가 늘면서 비즈니스 앱에서도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

 

구매자들은 처음에 인터넷 조사를 한다.

오늘날 공급업체의 "디지털 외관"은 상점의 물리적 외관보다 더 중요하다. 웹사이트, 고객 리뷰, 소셜 미디어 존재감 등 회사의 모든 것이 그 사람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것을 정확하게 반영해야 한다. Demand Gen의 B2B 구매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동종 업체 리뷰는 비용에 있어 필수적이다.

 

또한 특히 대형 기계 및 부품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불량 제품, 열악한 고객 서비스 또는 느린 배송 부품에 절약되는 비용은 고장 난 기계 비용보다 훨씬 크다.

 

계약자들은 그들이 구매하고 있는 부품이 좋은 품질이고 평판이 좋은 공급자의 것인지 확실히 해야 한다. 

 

A breakdown of SKU count for Amazon Business’s MRO category. Applico

 

 

 

동료 평가는 평판과 신뢰를 쌓는 데 큰 역할을 한다. G2 Crowd 연구에 따르면, B2B 구매자의 92.4%는 그것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평가를 읽으면 상품이나 서비스를 획득할 가능성이 더 높다. 긍정적인 평가는 지출과 전환율을 각각 31%와 380%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85%는 개인적인 조언만큼 온라인 평가를 신뢰한다.

 

이러한 서비스와 공급업체를 신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계약자들은 그들의 사업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그들에게 의존하기 때문이다. 신뢰를 쌓고 유지하는 것은 온라인 평판에 크게 좌우된다.

 

구매자는 휴대폰으로 조사 및 구매를 한다.

웹사이트는 우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자 친화적이어야 한다.

 

왜?

최근 BCG 조사에 따르면 B2B 검색 요청의 최대 70%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이루어진다. B2B 구매자들은 그들의 핸드폰에 대한 조사를 한다. 좋지 않은 모바일 경험은 어떤 사업에도 재앙이 될 수 있다.

 

BCG에 따르면, 사용자의 50%만이 모바일 경험이 적은 회사에서 재구매하는 반면, 90% 이상의 사용자는 환상적인 모바일 경험이 있는 회사에서 재구매한다고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orldconstructiontoday.com/news/5-reasons-why-e-commerce-will-impact-construction-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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