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선보인 놀라운 아마존 창고 로봇 VIDEO: Amazon Shows Off Impressive New Warehouse Robots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프로테우스 Proteus 

 

고도로 구조화된 환경에서 

적절히 구조화된 환경으로 전환

 

   Amazon은 인상적인 새 창고 로봇을 선보였다. 단 1년 동안 많은 발전을 이뤘다.

 

주로 납작한 바퀴가 달린 녹색 로봇 세 개로 카트 아래를 운전하고 창고로 운반하기 위해 들어올릴 수 있는 부착물을 가지고 있다.

 

새로 선보인 놀라운 아마존 창고 로봇 VIDEO: Amazon Shows Off Impressive New Warehouse Robots

 

아마존 창고 로봇

1년 전, 아마존의 "첨단" 창고 로봇들에 대해 썼는데, 이 로봇들은 전혀 다른 것으로 보였다. 솔직히, 낡아 보이는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낡아 보이는 창고에서 로봇이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보는 것은 혼란스러웠다. 

 

 

 

분명히 우리는 아마존과 같은 회사가 그들의 풀필먼트 센터를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로봇 기술을 개발하는 최전선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었다. 따라서 아마존이 유용하고 가치 있는 창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정교한 자율성에 의존하는 몇 가지 새로운 로봇 프로젝트를 발표했다는 것은 조금 안심이 된다.

 

이번 발표의 하이라이트는 아마존의 키바 선반 운반 로봇 중 하나인 프로테우스(Proteus)로 고도로 구조화된 환경에서 적당히 구조화된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모바일 로봇에게는 엄청난 도전 과제였다.

 

프로테우스는 아마존이 개발한 첨단 안전, 인식, 내비게이션 기술을 활용해 우리 시설을 자율적으로 이동한다. 로봇은 작업을 수행하고 직원 주변을 이동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지시되도록 제작되었으며, 따라서 제한된 영역에 국한될 필요가 없다. 

 

새로 선보인 놀라운 아마존 창고 로봇 VIDEO: Amazon Shows Off Impressive New Warehouse Robots
via youtube

 

이 시스템은 기술 및 인력 간의 간단하고 안전한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수 있으며, 당사의 시설을 통해 패키지를 이동하는 데 사용되는 자동화되지 않은 바퀴 달린 운송 수단인 GoCarts의 리프팅 및 이동과 같이 직원을 돕기 위한 광범위한 용도를 제공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Meet Amazon's first fully autonomous mobile robot

https://youtu.be/AmmEbYkYfHY

 

(Source: 

https://spectrum.ieee.org/amazon-warehouse-robot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