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로 향하는 스팟 로봇ㅣ MIT, 로봇 학습 최적화 코드 도구 개발 VIDEO: Spot the Robot Dog is Heading to Ukraine ㅣ MIT robotics engineers are accelerating robot learning across the board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Boston Dynamics의 로봇 개는 청소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의 목표 지역에 배치될 예정이다.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네발 달린 로봇 스팟은 전쟁으로 파괴된 우크라이나에 배치되어 지뢰 제거와 목표 지역에서 박격포 포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우크라이나로 향하는 스팟 로봇
via youtube
한 보고서에 따르면, 봇은 미 육군에 의해 제공될 것이며, 파괴 단체인 HALO Trust는 수도 키이우 근처의 지역에서 청소 노력에 스팟을 사용할 것이다.
 
스팟의 머리에 로봇 팔을 부착함으로써, 그 로봇은 폭발하지 않은 지뢰와 집속탄을 안전한 폭발을 위해 밀폐된 지역으로 끌고 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봇은 지난해 러시아군이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디자인과 크기의 작고 휘발성이 강한 탄환으로 실험됐다.
 

 

 
Spot's Got an Arm!

 

MIT, 로봇 학습 최적화 코드 도구 개발

 
  MIT 엔지니어들은 로봇 학습을 최적화하기 위한 일반적인 코드 도구를 고안했다. 
 
그들은 이것을 "자동화된 성공을 위한 요리법"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걷는 로봇, 자율주행 자동차 및 다른 중요한 로봇 프로젝트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사실상 모든 자율 로봇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다.
 
MIT, 로봇 학습 최적화 코드 도구 개발
via youtube

 
로봇 공학자들을 위한 표준 과정은 단조로운 것이다; 우리가 과거에 보았던 것처럼 로봇 움직임을 완벽하게 하는 데 많은 시행착오가 수반된다. 엔지니어가 로봇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AI가 주어진 작업을 완료하는 데 막연하게 능숙해지기 전에 동일한 동작을 반복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변형 가능한 물체에 관한 한 그 과정은 훨씬 더 복잡해졌지만, 우리가 이전에 보고했듯이, MIT 엔지니어들은 피자 반죽 굴리기 로봇(새로운 탭에 열림)으로 매우 복잡한 AI로 가는 길을 닦고 있다
 

 

 
Certifiable Robot Design Optimization using Differentiable Programming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