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로봇 등장! ...무인 'Type-X' AI로 작동되는 탱크 VIDEO: First live firing from the Type-X Robotic Combat Vehicle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your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무인 'Type-X' 로봇 전투 차량 첫 실탄에서 AI로 작동되는 탱크가 사격을 하고 목표물을 폭파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한 로봇 회사는 Tank-X라고 불리는 AI 동력 탱크를 선보였다.
탱크는 탁 트인 들판의 장애물을 통과하여 목표물을 폭파한다.
이 아이디어는 인간 병사들이 안전하게 있는 동안 로봇을 전투로 향하게 하는 것이다.
인공지능으로 움직이는 탱크로 전쟁을 치르는 세계를 상상해 본다. 그래서 병사들은 전쟁터에서 안전한 거리에 머물 수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적을 파괴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공상과학 영화에서 나온 것처럼 들리지만, 시나리오는 밀렘 로보틱스와 콩스버그 디펜스 앤 에어로스페이스가 타입 X 로봇 전투 차량 (RCV)의 원격 포탑의 첫 번째 실전에서 보여준 것과 똑같다.
'Type-X'라고 불리는 이 무인 전차는 인공지능에 의해 구동되는 항법 및 장애물 탐지 시스템과 50mm 대포, 대전차 미사일, 심지어 테더드론까지 포함한 다양한 무기들을 갖추고 있다.
밀렘은 킬러 로봇 탱크를 북유럽과 서유럽 국가에 판매할 계획이지만 미국도 이 기술에 관심을 보였다.
그리고 7개 나토 회원국을 포함하여 적어도 10개국이 이미 Type-X 플랫폼을 주문했다.
밀렘은 로봇 탱크가 활동 중인 영상을 공유했는데, 로봇이 야외를 돌아다니며 자동차를 겨냥하고 표적을 향해 발사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차량이 산산조각이 났다.
AI는 탱크의 항법 및 움직임을 제어하고, 목표물을 선택하고, 발사 준비를 할 수 있지만, 시스템은 반자율적이다 - 이것은 인간이 대포를 발사하기 위해 방아쇠를 당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First live firing from the Type-X Robotic Combat Vehicle
Milrem shared a video of the robotic tank in action, showing it travelling around an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