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당신은 너무 많이 운동하고 있는 거 아닌가요? Are You Exercising Too Much?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your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아직은 각 사람에게 맞는 운동량이 

얼마인지 확실히 몰라

 

신체에 회복과 치료를 위한 브레이크 타임 주어져야

 

   충분한 휴식 시간을 주지 않을 때 과도한 운동은 피해를 줄 수 있다. 더 많은 연구가 그 위험성을 평가하고 있다.

운동에 관한 한, 통념은 더 많이 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이 꼭 사실인 것은 아니다.

 

혹시 당신은 너무 많이 운동하고 있는 거 아닌가요? Are You Exercising Too Much?

 

과학자들은 여러분이 충분한 휴식 시간을 주지 않는다면, 너무 많은 운동이 일으킬 수 있는 가능한 손상을 점점 더 평가하고 있다. 스웨덴의 최근 연구는 너무 높은 강도 운동을 하면 세포의 기능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게다가, 다른 과학자들은 왜 과도한 운동이 스트레스 골절, 수면 부족, 그리고 다른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는지 연구하고 있다.

 

"운동 생리학자이자 메이요 클리닉의 의학 조교수인 마크 파타키는 "운동량이 매우 많을 경우 해로울 수 있다"고 말한다.

의료 전문가들은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운동은 골밀도를 높이고 근육위축을 방지하며 만성질환을 예방한다.

 

문제는 어느 정도, 어느 정도의 강도, 어느 정도의 휴식을 취하느냐다. 과학자들은 아직 각 사람에게 맞는 운동량이 얼마인지 확실히 말할 수 없다. 연령, 성별, 체력 수준을 포함한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제대로 했을 때조차도, 운동은 몸을 손상시키고 치유하도록 자극함으로써 작용한다. 운동은 근육의 미세눈물과 뼈의 미세골절을 유발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은 적응하고 강해진다.

 

"저는 운동을 '전략적으로 적용된 외상'이라고 표현합니다,"라고 매사추세츠의 세일럼 주립 대학에서 영양과 신체적인 수행과 운동 과학을 가르치는 조교수인 브렛 엘리(Brett Ely)는 말한다.

 

신체에 회복과 치료를 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으면 면역체계가 파괴되고 염증이 만성화되며 "적응이 사라지고 만성적으로 망가진다"고 대학 및 프로 운동 선수들과 함께 일하는 오리건 대학의 심혈관 생리학자인 크리스토퍼 민슨은 말한다.

 

과도한 운동은 피로, 짜증, 불면증, 스트레스 골절을 유발할 수 있다고 박사는 말한다. 민슨. 과도한 운동은 또한 동기부여를 떨어뜨리고 수행능력을 해칠 수 있다.

 

과학자들이 집중하고 있는 한 분야는 지구력 운동이다. 국제 울트라러너 협회와 운동 경기 평가 회사 RunRepeat.com의 연구에 따르면, 2020년에 끝난 10년 동안 전세계 울트라 마라톤 참가량은 611,098마일로 3배 이상 증가했다.

 

혹시 당신은 너무 많이 운동하고 있는 거 아닌가요? Are You Exercising Too Much?
Kelsey Santisteban, in a 2013 race, had five stress fractures when she ran for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PHOTO: MIKE SCOTT (켈시 샌티스테반은 캘리포니아 대 대표로 2013년 마라톤 경주에 나갔는데 5번의 스트레스 골절을 겪었다)

 

Kelsey Santisteban(28)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크로스컨트리 트랙을 달릴 때 5개의 스트레스 골절을 겪었다. 그녀는 전성기를 맞을 때마다 부상을 입었다. Santisteban은 대학을 졸업한 후에야 그녀가 너무 열심히 훈련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저는 그저 항상 열심히 하고 싶었어요,"라고 그녀는 말한다.

 

나중에 생각해보면 더 나은 접근법은 운동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한다. 이제 그녀는 전 팀 동료와 재미로 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sj.com/articles/are-you-exercising-too-much-studies-flag-risks-of-overexercising-11655410337)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