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방문 우리가 모르는 바이든의 실수들 VIDEO: Biden double gaffes during speech in South Korea
치매설은 거의 확실한 듯
윤통을 문대통령으로 발언
조 바이든 대통령은 금요일 저녁 삼성 마이크로칩 시설 로비에서 윤석열 신임 사장을 만나 공장 견학을 하는 것으로 아시아 순방을 시작했다.
바이든 부통령은 거대한 평택 시설의 두 곳을 둘러본 후 윤 장관과 함께 "이번 방문은 우리나라가 함께 건설할 수 있고 반드시 건설해야 할 미래의 협력과 혁신의 상징이기 때문에 상서로운 출발"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과 윤 대통령은 지나 레이몬도 상무장관과 함께 공장 바닥을 둘러보고 반도체 웨이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기술 브리핑을 받았다.
바이든은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KLA의 대표가 대통령에게 그의 회사의 과정 중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어떤 부품들이 미국 제품인지 들었다.
'피터에게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곳에 살 수도 있지만,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라고 바이든은 프레젠테이션을 한 후 그 직원에게 말했다.
바이든은 긴 비행 끝에 처음 이름을 맞힌 뒤 휘청거렸지만 윤 대통령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그리고 문 대통령 – 윤 – 당신은 당신이 한 모든 것에 감사한다'고 바이든은 말했다. 윤 대통령의 전임자는 문재인이다.
바이든은 삼성이 수십억 달러를 투입할 예정인 텍사스주 테일러에 있는 시설 이름도 잘못 기재했다. '타일러, 텍사스'라고 부른 것이다.
바이든은 급유를 위해 앵커리지에 들른 후 금요일 저녁 오산 공군기지에 착륙했다.
대통령은 코로나19 확산과 싸우고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를 지고 있는 나라에 들어가면서 제트웨이를 걸어갈 때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했다.
바이든의 아시아 방문은 대통령으로서 처음이며, 그가 인플레이션, 팬데믹, 아기 분유 위기, 그리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쟁을 포함한 국내 문제에 집중한 후에 이루어졌다.
그러던 중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대통령이 머무는 동안 북한이 탄도미사일이나 핵실험을 다시 한다면 바이든 부통령의 방문이 어떤 의미를 가질지 질문을 받았다.
'이것은 미국이 동맹국들을 방어하는 측면에서 우리의 용기를 증가시키고, 우리 군대가 이 지역에서 배치되는 방식에 조정을 일으킬 수 있을 뿐이다.'라고 설리반은 대답했다.
'Crown Prince of Samsung' exec Jay Y. Lee is excused from fraud trial hearing so he can host Biden's tour of semi-conductor plant in Seoul
'삼성 왕세자' 이재용 부회장.
그는 바이든의 서울 반도체 공장 견학을 주관할 수 있도록 잘못된 재판 심리를 면제받았다.
삼성의 강력한 임원은 조 바이든 대통령의 반도체 칩 공급망 부족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미국 공장 모델 견학에 동행할 수 있도록 그의 사기 재판의 하루 결석 허가를 받았다.
삼성전자 제이 와이 부회장. 법원 대변인은 이 부회장이 금요일에 열리는 회계부정 재판 심리에 출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 대통령의 한국 반도체 공장 순방을 주최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바이든 부통령과 윤석열 사장은 금요일 평택캠퍼스를 방문할 예정이다. 텍사스주 테일러에 건설되는 삼성 새 공장의 모델이다.
그 회사는 작년에 오스틴 근처에 170억 달러 규모의 공장을 지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것은 고급 논리 반도체를 만들 것이다.
백악관은 "이번 중단은 미국의 제조업에 투자하고, 좋은 임금을 주는 일자리를 창출하고, 공급망을 강화함으로써 우리의 동맹이 어떻게 미국 중산층에 도움이 되는지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Biden double gaffes during speech in South Korea
(Source:
허공에 악수하는 충격적인 바이든의 모습
VIDEO: Biden Shakes Invisible Hand On Empty Stage After Ending Speech
https://conpaper.tistory.com/102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