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아주 묘하게 생긴 캄보디아 육식성 식물 VIDEO: Women giggle as they pick 'penis-shaped' carnivorous plant
학명: Nepenthes bokorensis(네펜테스 보코렌시스)
환경부 멸종 위기 채취 금지시켜
캄보디아 관리들은 '식성 생식기 식물'이 멸종으로 내몰릴지도 모른다는 우려 때문에 일반인들에게 이 식물을 따는 것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다.
캄보디아 환경부는 캄포트의 보코르 산에서 세 명의 캄보디아 여성이 그들을 따는 비디오가 유포되자, 그 공장은 '망할 것이다'라고 응답했다.
여성들이 흥분하여 음경 식물을 모아 얼굴로 들어올리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그들의 생김새를 다른 생식기 모양과 크기와 비교한다.
Nepenthes bokorensis라고 불리는 이 식물은 곤충을 익사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긴 샤프트 모양의 튜브와 수컷 생식기의 머리와 매우 비슷하게 생긴 구부러진 뚜껑을 가지고 있다.
THE CARNIVOROUS PENIS PLANT
육식성 음경 식물
네펜테스 보코렌시스라고 불리는 이 종은 생김새와 먹이 습성 때문에 육식성 음경 식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식물의 달콤한 과즙에 유혹된 후 갇히고 소화되는 개미로 먹이를 보충한다.
이 식물은 곤충을 익사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긴 샤프트 모양의 튜브와 수컷 생식기의 머리와 매우 비슷하게 생긴 구부러진 뚜껑을 가지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Women giggle as they pick 'penis-shaped' carnivorous plant
(Source:
- 우버이츠, 새 자율주행 배달 로봇 선보⋯
- 건설기계 위반행위 과태료 상한액 상향⋯
- 윤석열 조용히 떠나는 우파들..."뭐 한⋯
- 카자흐, 신규 원전 건설사업 가속화...⋯
- 2년간의 봉쇄 후 개방되는 관광 천국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