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현장에서 문자 메시지(SMS) 보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6가지 VIDEO: How Can SMS Reporting Benefit Your Construction Site?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 없어 간편하고 신속

 

  휴대폰의 문자메시지인 SMS(Short Message Service)를 통한 보고는 건설업계에서 프로젝트 진행 상황 및 안전 조치를 보고하고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 중 하나다. SMS 보고를 통해 건설 팀은 언제든지 최신 정보를 보내고 받을 수 있다.

 

건설 현장에서 문자 메시지(SMS) 보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6가지 VIDEO: How Can SMS Reporting Benefit Your Construction Site?

 

건설현장은 근로자들을 부상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위험에 노출시킨다. 이러한 부상들은 그 결과를 최소화하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신속히 보고될 필요가 있다. SMS 보도는 그러한 상황에서 건설 회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사팀은 문자메시지 보고를 통해 실시간으로 서로 소통하고 최근 진행상황 등을 보고할 수 있다.

 

지연된 통신은 프로젝트의 효율성을 크게 저해하거나 건설 현장에서 다른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나 SmartBarrel과 같은 SMS 보고 시스템의 도움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 회사는 SMS  메시지를 통한 현장 소통의 용이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건설 현장에서 SMS 보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6가지

 

아래에서는 SMS 보고가 건설 현장에 도움이 되는 6가지 최선의 방법을 찾을 수 있다.

 

1. 효율적이고 편리함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대해 동료나 관리자에게 SMS를 보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이다. 오늘날에는 미국 근로자의 거의 97%가 휴대폰을 가지고 있으며, SMS 기능은 모든 모바일 기기의 필수 기능이다. 동시에 SMS 기능을 통해 통신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드는 데이터 요금제가 필요하지 않다.

 

이메일과 달리, SMS는 메시지를 보내거나 받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거의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GPS 네트워크만 사용한다. SMS 보고 기능은 직원들이 여러 부서 간에 통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특히 위험 지역에서 작업하는 경우에 필요하다.

 

2. 팀 커뮤니케이션 개선

SMS 보고 기능을 사용하면 작업 주문서 및 새 작업을 사이트 팀에 직접 전송할 수 있어 팀 커뮤니케이션이 향상된다. 매니저가 다른 프로젝트 때문에 너무 바쁠 때 몇 개의 텍스트만으로 과제를 할당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근로자들은 보통 공사장에서 사무실까지 오가며 측정값과 기타 세부 사항을 확인한다. SMS 신고는 작업자가 관리자에게 모든 프로젝트 내용을 문자로 보내 실시간으로 확인받을 수 있어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팀장들은 작업 현장에서 서로 연락을 취할 수 있다. 따라서, 그들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잘 협업하고 잠재적인 오류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SMS 보고는 또한 근로자와 고용주에게 즉각적인 피드백 루프를 제공한다. SMS 보고를 통해 회사 소유자는 회사의 진행에도 관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나은 성과를 강조하기 위해 그들의 실적의 상승과 하락에 대해 근로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건설 현장에서 문자 메시지(SMS) 보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6가지 VIDEO: How Can SMS Reporting Benefit Your Construction Site?
SmartBarrel SMS SYSYTEM

 

3. 회의 계획

어수선한 회의는 건설 프로젝트에 많은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SMS 보고는 건설회사들이 회의 일정에 대해 즉각적으로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는 회의가 더 원활하게 진행되고 모든 사람들이 제 시간에 도착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

 

4. 알림 보내기

자동화된 소프트웨어를 SMS 기능과 통합하면 알림 수신에 텍스트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여러 작업을 한꺼번에 관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인적 오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SMS 알림을 통해 다음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장 마감

프로젝트 지연

현장 검사

최우선 고려 사항

일정 변경

장비 부족 등

 

또한 SMS 보고는 현장 응급 및 사고에 대한 팀 경고 및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에도 필수적이다. 또한 SMS를 고급 솔루션과 결합하면 고객에게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보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에게 SMS 보고를 통해 공사가 일정에 따라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지연을 알 수 있다. SmartBarrel은 건설 사업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자동화 도구 중 하나다.

 

5. 안전 확보

건설업계에 비상이나 사고가 발생하면 직원들은 1초 1이 중요하다. 탑승하신 모든 직원에게 안전 회의 및 교육 안내문을 보내실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직원들이 업무 관련 문자메시지의 지시를 따르도록 장려하는 적절한 SMS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다.

 

건설 현장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빠른 단계를 수행할 수 있다.

 

장애물 발견 – 예를 들어, 일부 근로자는 문자 메시지를 수신해야 하기 때문에 SMS 보고서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건설경영진은 해당 직원에게 그 금액을 상환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사례 및 목표 작성 – 사례 및 목표를 작성하여 안전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분의 기대를 직원들에게 알린다. 또한 팀원들에게 모든 SMS에 대한 예상 응답 시간을 알려준다.

담당자 지정 – SMS Safety 프로그램의 작업자 팀 책임자를 지정할 수 있다.

후속 계획 적용 

 

 

SMS 보고를 통해 안전 위험에 대한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를 전송하면 작업자를 교육하고 안전 문제를 대상으로 하는 매체를 개발할 수 있다.

 

6. 직접 소통

SMS 보고 기능은 고용주가 직원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직접 통신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 소유자는 진행 상황과 보고서에 대해 소통할 수 있다. SMS 통신은 직설적이고 양방향으로 연결되므로 통신 격차를 줄일 수 있다.

 

건설 현장에서 문자 메시지(SMS) 보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6가지 VIDEO: How Can SMS Reporting Benefit Your Construction Site?
nyfty.ai

 

결론

SMS 보고 기능은 작업자와 관리자가 프로젝트 미팅을 주선하여 안전을 극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극대화한다. SMS 기술은 비즈니스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orldconstructiontoday.com/news/how-can-sms-reporting-benefit-your-construction-site/)

 

 

SmartBarrel - We bring the field to 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