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 모듈식 건축 산업에 혁명 일으킬 수 있다" VIDEO: Robots can revolutionize the modular building industry

 

 

노동력 부족 심각

로봇은 절대적 대안

 

  오토볼의 CEO Rick Murdock은 이번 주 World of Modular 컨퍼런스에서 자동화가 계속해서 그의 회사 생산의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듈러 구조에 더 많은 로봇 사용을 기대한다.

 

" 로봇, 모듈식 건축 산업에 혁명 일으킬 수 있다" VIDEO: Robots can revolutionize the modular building industry
bdcnetwork.com

 

아이다호주 남파에 본사를 둔 모듈러 건설회사 오토볼의 릭 머독 최고경영자(CEO)는 2022년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월드 오브 모듈러 컨벤션 및 트레이드 쇼에서 이 같은 말을 했다.

 

노동력 부족이 미국 전역의 산업에 타격을 주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건설업계는 올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재의 고용 속도보다 50만 명 이상의 근로자가 필요하다고 연합 건설업자들이 분석했다. 노동력의 중위연령도 우려를 낳고 있는데, 이는 젊은 노동자들의 가입과 건설 베테랑들의 은퇴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로봇이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그것이라고 머독은 말했다. 그는 자동화가 현재 자신의 모듈형 회사에서 생산량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비율이 최종적으로 45%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힌다.

 

머독에 따르면, 그것은 노동자들로부터 잠재적인 일자리를 빼앗아서는 안 된다고 한다.

 

모듈식 건축은 전통적인 건축과 관련된 위험을 제거한다. 예를 들어, 공장 바닥에 건설하면 건설 사망의 1번 원인인 추락의 가능성이 없어진다. 동시에, 로봇을 사용하면 무거운 짐을 들어 올리는 것과 같은 작업이 없어진다.

 

머독은 "중량 인양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는 부상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노동력의 다양성을 촉진한다"고 말했다.

 

오토볼은 약 30%의 여성 노동력을 자랑한다. 픽서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건설업에서 생산, 운송, 건설, 유지보수 분야의 일자리는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이 3%에서 4%에 불과하다.

 

MBI에 따르면 모듈식 건물도 기존 방식보다 건축 시간이 25%~50% 적게 소요돼 입주와 투자수익률이 빨라졌다. 오토볼은 그들의 로봇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더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

 

머독은 "오토볼 100대를 보유하고 있다면 현재 우리가 만들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수요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산 과정에서의 로봇은 도전을 가져온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문제뿐만 아니라 제조 공장에서 기술을 구현하는 초기 비용도 포함된다.

 

머독은 "자동화를 통해 한 개의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 있고 이제 10개의 다른 소프트웨어도 작동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면 데이터가 이를 해결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제조 공장에서 자동화 및 로봇 기술의 선구자로서 받고 있는 교육이다."

 

 

 

아우토볼의 공장 바닥 면적은 약 36,000m2이며, 인접한 사무실 공간은 2,700m2이다. 그것의 로봇들은 다세대와 접객 부문에서 완성된 모듈 유닛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머독은 그 회사가 그 나라의 다른 지역으로 공장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로봇, 모듈식 건축 산업에 혁명 일으킬 수 있다" VIDEO: Robots can revolutionize the modular building industry
modular.org

 

"모듈러 건설이 전통적인 건설의 경쟁자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저는 동의하지 않는다."라고 Murdock이 말했다. "저는 우리가 자원이고, 공급자라고 생각한다. 일반 계약업체와 모듈식 제조 공장 간의 협업이 더 필요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constructiondive.com/news/robots-can-revolutionize-the-modular-building-industry/622796/)

 

 

How Automation Can Fulfill the Potential of Modular Construction w/ Autovol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