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가족과 함께...여행객을 즐겁게하는 공항의 기발한 아이디어 VIDEO: This Adorable Giant Rabbit Comforts Anxious Travelers at the San Francisco Airport
샌프란시스코 공항의 16마리 동물 가족
유명한 토끼 알렉스 인기
토끼 중 가장 큰 품종 플랑드르 자이언츠
이것은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의 와그 동물가족 뒤에 숨겨진 아이디어다.
이 프로그램은 치료 인증을 받은 동물들을 공항 터미널로 들여와 고통 받는 승객들에게 편안함과 기분전환을 제공한다. 이 그룹의 애완동물들 중 많은 수가 강아지와 같은 전통적인 치료 동물이지만, 그들은 최근에 놀라운 새로운 추가와 함께 했다: 알렉스라는 이름의 28파운드짜리 플랑드르 자이언트 토끼다.
2013년에 만들어진 이 동물가족은 현재 강아지 14마리, 토끼 알렉스, 그리고 릴루라는 이름의 돼지 등 16마리의 독특한 동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의 임무는 단순하고 영향력 있는 것, 즉 승객들의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드는 것이다. 당연히, 이 목표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프로그램의 얼굴, 즉 애완동물 그 자체이다. 각 제품은 샌프란시스코 SPCA의 동물보조치료(AAT) 프로그램을 통해 인증을 받았으며, 특히 기질과 공항 적합성으로 선발된다.
토끼 중 가장 큰 품종인 플랑드르 자이언츠는 친근하고 털털한 성격과 다루기 쉬운 인내력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들은 알렉스를 그 일에 완벽하게 만드는 자질들이다. 그의 와그 여단 "펫 미!" 조끼로 식별할 수 있는 그는 유모차를 타고 공항을 돌아다니며, 불안한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존재감과 양질의 시간을 제공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giant-rabbit-sfo-airport/)
Wag Brigade Animals Bring Paw-sitivity to San Francisco International Airport | All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