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가족 평균 키가 2m 3cm? VIDEO: Guinness names world's tallest family with average height of 6 feet, 8.03 inches
기네스 세계 기록에 올라
미 미네소타의 작은 마을에서 온 가족이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사람으로 선정되었다.
57세의 스콧, 52세의 크리스틴, 27세의 사바나, 24세의 몰리와 22세의 아담으로 구성된 트랩 가족은 평균 키가 6피트 8.03인치(2m 3cm) 이다. 그들의 키의 합은 테니스 코트의 절반에 해당한다고 기네스는 말했다.
에스코 마을 출신의 모든 트랩 아이들은 어린 시절 내내 스포츠를 했고, 농구나 배구를 위해 대학에 입학했다.
"코치는 항상 우리에게 '높이를 가르칠 수 없다'고 말했다. 여러분은 키가 크거나 작거나 둘 중 하나다,'라고 몰리는 이번 주에 공유된 기네스 세계 기록에 말했다.
가족 중 가장 어린 사람은 아담으로, 그의 형제자매와 부모님보다 키가 7피트 3인치(28.6cm)나 더 크다. 6피트 8인치(200.3cm)의 사바나는 그녀의 "엄청난 키의 남동생"이 가능한 타이틀에 대해 기네스북에 연락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 가족은 2020년 12월 측정하기 위해 지역 정형외과 의사를 방문한 후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것으로 확인되었다. 공식 기록 관리자에 따르면, 각 가족 구성원은 하루 동안 세 번, 일어서서 누워서 측정해야 했고, 그 측정값의 평균은 그들의 키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We are the world's tallest family! - Guinness World Records
(Source: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