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고속도로 건설의 혁신적 접근법 VIDEO: A Transformative Approach to Highway Construction

 

미 조지아 레이 도로 프로젝트

 

도로 건설 안전과 지속 가능성 

기술적 한계 넘어서

 

  18마일에 걸친 조지아 고속도로가 도로 건설의 안전과 지속 가능성에 관한 기술적 한계를 넘어서고 있다. The Ray Project는 태양광 에너지, 재활용 타이어, 차량 텔레매틱스 데이터 및 귀중한 도로변 우선 통행권을 활용하여 미국의 고속도로가 어떻게 보다 생태적으로 유익한 수익 창출 인프라로 변모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미 고속도로 건설의 혁신적 접근법 VIDEO: A Transformative Approach to Highway Construction
georgia.org

 

「목표는, 탄소 배출량을 저감해, 교통사고의 사망자수를 제로로 하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다」라고, 레이 프로젝트의 전무이사 앨리 켈리씨는 말한다. 「이러한 테크놀로지가 존재하고, 그러한 테크놀로지를 실현하기 위해서 급속히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또, 수송의 자금원을 다양화하기 위해서,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있다.

 

 

 

안전하고 디지털로 연결된 도로를 위한 기반 구축

레이 프로젝트(Ray Project)는 연방 고속도로국(FHWA) 및 조지아 DOT와 긴밀히 협력하는 비영리 단체다. 두 회사는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스마트 하이웨이"를 건설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접속된 자율 주행 차량이 충돌을 40% 이상 줄일 수 있는 것을 예측하고 있다」라고 Kelly씨는 말한다. "그러나 이러한 종류의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현대화된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으면 이러한 안전상의 이점을 활용할 수 없다."

 

Ray는 3M과 협력하여 연결된 도로에 특수 스트라이핑을 설치했다. Kelly는 다음과 같이 지적한다. "이것은 인간 운전자가 습식 건조 역반사율에서 가장 높은 사양이다." "자율주행 차량의 컴퓨터 비전 시스템에도 매우 잘 보인다. 단순하게 들리지만 올바른 차선노선은 자율주행차의 안전운행과 배치에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안전 요소는 차량 텔레매틱스 데이터와 관련이 있습니다. Georgia DOT 및 Panasonic과 협력하여 The Ray는 연결된 차량 데이터 스트림을 위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2022년까지 1억500만대의 커넥티드카가 도로에 투입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 같은 인프라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지고 있다.

 

미 고속도로 건설의 혁신적 접근법 VIDEO: A Transformative Approach to Highway Construction

 

「무전기를 길가에 배치하고 있다」라고 Kelly씨는 설명한다. "게다가 조지아 DOT는 애틀랜타 시내 지역에 수천 대의 라디오를 배치하고 있다. 그 라디오들은 레이를 타고 차량들 사이에서 데이터 패킷이 교환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이 데이터 중 일부는 매우 흥미롭다."

 

 

 

또한 이 데이터는 도로에서의 안전과 효율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어, 수많은 차량이 특정 시간에 와이퍼를 작동시킨다. 여러 차량에서 트랙션 상실이 보고된다. 두 대의 차량이 에어백 전개에 대해 보고했는데, 이는 일종의 충돌을 시사한다. 이 데이터는 긴급 대응자가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DOT 담당자가 다른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에 따라 경로를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orldconstructiontoday.com/pressreleases/a-transformative-approach-to-highway-construction/)

 

Connecting the Road of the Future: The Ra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