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국의 열차사고 대처 방법 Network Rail reviews other projects after Stonehaven tragedy highlights design data g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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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처럼 중간에서 흐지부지 은폐시키지 않아

그래서 한국에 전문가 없은 이유

 

  네트워크 레일은 스톤헤이븐 참사를 조사한 조사관들이 안전에 중요한 프로젝트 데이터의 주요 격차를 강조한 후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된 다른 프로젝트들을 검토하고 있다.

 

선진국의 열차사고 대처 방법 Network Rail reviews other projects after Stonehaven tragedy highlights design data gap

 

철도 사고 조사국 (RAIB)의 2020년 8월 탈선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네트워크 레일의 기록에 큰 공백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RAIB는 네트워크 레일 프로젝트 기록 중 절반 이상이 스톤헤이븐 탈선 현장의 프로젝트 이력에서 누락된 것과 유사한 중요 문서를 포함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했다.

 

 

 

RAIB는 최종 보고서에서 스톤헤이븐 부지에 대한 네트워크 레일의 기록에 2011/12년 Carillion이 수행한 배수 작업과 관련하여 건강 및 안전(H&S) 파일과 설계 도면이 누락되었다고 밝혔다.

 

그 결과, RAIB는 다른 네트워크 레일 프로젝트들을 조사하기 위해 조사를 확대했다. 표본으로 추출한 64개 프로젝트 중 H&S 파일이 누락된 프로젝트가 '반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RAIB가 검토한 11개 배수 프로젝트 중 5개는 네트워크 레일 자산 관리 시스템으로 이관되지 않았다.

 

RAIB의 수석 검사관인 Simon French는 모든 프로젝트에 최신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네트워크 레일이 이 계획을 시작했고 우리는 그들이 계속해야 한다고 권고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스코틀랜드에서 더 많은 최근 직업을 가진 후 전국을 살피고 안전에 중요한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당연히 그들은 돌아가서 그렇게 해야 한다."

 

네트워크레일은 스톤헤이븐 참사 이전부터 프로젝트 팀들이 스코틀랜드의 역사 프로젝트(최대 10년 된 프로젝트)에 대해 H&S 파일이 있는지 검토에 들어갔으며 이 과정이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ewcivilengineer.com/latest/network-rail-reviews-other-projects-after-stonehaven-tragedy-highlights-design-data-gap-11-03-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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