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군 전력 약화로 전쟁에서 질 수도 있어" 영 최고사령관 VIDEO: Putin could LOSE his Ukraine war: Russian forces are 'decimated' says ...

 

 푸틴은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패배할 수도 있다: 러시아군이 '심하게 훼손됐다'고 영국군 최고 사령관이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의 '약화된' 군대는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패배할 수도 있다고 영국의 최고 군사 사령관이 말했다. 토니 라다킨 제독은 러시아군이 '어수선한 상태'이며 침공이 '잘 진행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어제 그의 발언은 분쟁이 어떻게 끝날지에 대한 가장 낙관적인 평가를 나타내지만 러시아군이 전투를 피해 달아난 가족들에게 총격을 가하면서 또 다른 암울한 날에 나왔다. 

 

 

 

 

침공이 시작된 지 2주일이 채 되지 않았을 때, 러시아 전차가 키예프에 진입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일이었다. 

 

 

(2022년 3월 6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외곽의 이르핀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한 후 공장과 상점이 불타고 있다.)

 

그러나 일련의 전략적 실수와 전장에서 우크라이나 군대의 놀라운 저항으로 인해, 작전의 결과는 이제 의심스러울 수 있다. 지난해 말 국방참모총장에 임명된 토니 전 영국 해군 수장은 24시간 동안 러시아 항공기 8대가 격추된 뒤 이같이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인이 러시아군의 포격을 받은 후 땅에 누워있는 시신을 지나가고 있다.)  

 

(우크라이나의 이르핀 마을이 폭격당한 후 주민들은 필사적으로 피난처를 찾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home/index.html)

 

 

 

Russian missiles fired from village in apparent ceasefire breach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