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탈출하는 우크라이나인들 VIDEO: Heartbreaking Photos Show Ukrainians Fleeing Their Country With Their Beloved Pets
폴란드로
가슴 아픈 우크라이나 침공이 계속되자 사람들이 일제히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려는 시도가 잇따르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국경까지 힘든 여행을 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국가 내에서 안전한 피난처를 찾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가족끼리만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것이다. 모든 동물 애호가들이 알고 있듯이, 애완동물은 그만큼 가치 있고, 많은 이미지들이 고양이와 개를 끌고 도망치는 사람들을 보여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지난 2월 24일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이 침공 명령을 내리자 우크라이나의 평범한 생활은 순식간에 바뀌었다.
사람들은 지하철역에서 피난처를 찾았고, 국경으로 가는 위험한 여정에 참여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의 나라를 지키기 위해 무기를 들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간과 동물 모두에게 어려운 환경을 보여주는 사진들이 나오고 있다.
동물 운반선에 갇히거나 주인에게 매달리는 애완동물들은 그들의 인간 동반자만큼이나 이 무시무시한 순간을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물론 집이 없는 동물들도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용감한 자원봉사자들이 보호소 동물들을 안전하고 먹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우크라이나 주변에서의 이동의 어려움을 고려할 때 보급품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것이 항상 쉬운 전망은 아니다.
가스는 구하기가 쉽지 않고 운전도 위험할 수 있어 외부 지원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대피소들 또한 현재 전기나 수돗물이 없다. 끊임없는 포격과 공습으로 인해 발생하는 믿을 수 없는 소음에 대한 부차적인 문제도 있다. 이것만으로도 동물들의 정신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심지어 죽음을 초래할 수도 있는데, 특히 나이든 동물들에게 그렇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ukraine-pet-animal-saf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