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와 영화 '피그' VIDEO: What Makes Pig (2021) A Masterpiece

 

미국 감독 조합상→촬영감독 조합상 노미네이트

  니콜라스 케이지와 나는 1930년 산타모니카 대로가 문을 연 이후 고정으로 자리 잡고 있는 누아트 극장 한가운데에 앉아 있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영화 '피그' VIDEO: What Makes Pig (2021) A Masterpiece
Los Angeles Times

 

케이지가 데이비드 린치의 '지우개'를 한 번 이상 본 적이 있는데, 이는 그의 마음속에 지울 수 없을 정도로 각인된 심야 상영이었다. 그는 아들 웨스턴을 뉴아트로 데려가 제임스 딘이 위대한 연기의 힘을 느끼고 케이지가 영화를 추구하도록 영감을 준 전설로부터 배우기를 원했기 때문에 에덴의 동쪽(East of Eden)과 이유 없는 반항 (Rebel Without a Cause)의 더블 피처링을 보게 했다.

 

"저는 베벌리에 있는 페어팩스 시네마에서 티켓과 팝콘을 팔며 일하곤 했습니다."라고 케이지가 말한다. 

 

 

 

"제 첫 직장이었어요. 난 15살이었고 내가 신경쓴 건 영화뿐이었어. 난 영화에 출연하고 싶었어 영화는 어렸을 때 항상 나의 친구였다. 그것은 여러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래서 페어팩스에서 일하면서, 그 사이에 뭘 하든 극장 뒤에 서서 꿈을 꾸곤 했죠. 여기서 어떻게 가야하지?" 그리고 케이지가 잠시 멈추어 서서 먼저 그의 자리를 가리키고 나서 우리 앞에 있는 스크린을 가리킵니다. "거기로요. 그게 바로 명상이었다"고 말했다.

 

영화를 좋아한다면 케이지가 'Fast Times at Ridgemont High'의 단역으로 시작해 코엔 형제의 '레이징 애리조나'와 로맨틱 코미디 영화 '문스트럭'으로 아카데미상(Roating Las Vegas)에서 그를 블록버스터로 만들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ok," "Con Air," "Face/Off") 그리고 케이지의 표현대로, 그는 "스튜디오 시스템에 의해 레벨링"되었다.고

 

케이지는 불평 없이 "연달아 몇 번의 실패를 겪었기 때문에 더 이상 초대받지 못했다"고 말한다. 케이지(58)는 "지난 10년 동안 30여편의 영화에서 어떻게 연기를 할 수 있었는지 이해하기 힘들다"며 "그럼, 당신과 나 둘 다"고 답했다. 하지만 괜찮아."

 

이미 말했듯이 케이지는 일을 멈추지 않았기 때문에 괜찮다. 그리고 그가 만든 마지막 영화인 네온의 "돼지(Pig)"는 관객들과 스튜디오들로부터 배우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며 몇 년 만에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영화 '피그' VIDEO: What Makes Pig (2021) A Masterpiece

 

케이지는 지난 4월 라이언스게이트 감독의 영화 '매시브 탤런트(The Unjustable Weight of Massive Talent)'에서 나쁜 소비 습관으로 인해 100만 달러의 출연료를 받는 니콜라스 케이지(Nicolas Cage) 역을 맡았다. 일이 잘 안 풀리고, 케이지는 니콜라스의 직업 선택을 비웃는 또 다른 자아인 니키 케이지에게 시달린다. 니키 케이지에게 그는 이제 이런 형편없는 아트 하우스 영화에서 연기하는 것을 그만둬야 할 때라고 말한다.

 

"저는 두 가지의 강화된 버전의 제 자신을 연기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하는 것이 매우 두려웠습니다,"라고 케이지가 말한다. "하지만 그때 깨달은 것은 제가 덥든 춥든, 위아래든 제게 일어난 모든 일들이 이 영화로 이어졌다는 것입니다. 그 이야기에는 호가 있다. 무하마드 알리랑 비교하는 건 아니지만 조 프레이저에게 졌고 다시 돌아와서 다시 싸워 이긴 게 좋아 그것은 그것에 파토스와 극적인 호를 줍니다."

 

 

케이지와 시간을 보내는 데는 약간의 비상이 있지만... 후회? 그는 몇 개 있다. 하지만 그 때 다시, 언급하기에 너무 적다. 저희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마이웨이'를 같이 부르고 있었어요. 케이지의 생일은 1월 7일이고 저는 하루 늦게 태어났습니다. "엘비스와 데이비드 보위가 있잖아... "그들은 내 영웅들이야," 라고 케이지가 내 생일을 함께 한 두 록 스타를 언급하며 말한다. 케이지가 프레슬리의 "Always on My Mind" 버전을 계속 듣고 있었는데, 그는 예상치 못한 채 바리톤을 뽐내기 시작했다.

 

니콜라스 케이지와 영화 '피그' VIDEO: What Makes Pig (2021) A Masterpiece
via youtube 

 

"내가 말하고 행동했어야 했던 작은 일들... 그는 '말했다'는 단어에 정신을 잃는다."라고 케이지가 말한다. 프레슬리와 그의 인연은 깊다. 그는 프레슬리의 딸 리사 마리와 잠시 결혼했으며 데이비드 린치의 '와일드 앳 하트(Wild at Heart)'에서 엘비스 강박증 역을 연기했다. 케이지는 '올웨이즈 온 마이 마인드(Always on My Mind)'의 또 다른 구절을 시작하며 "엘비스가 오페라 가수였다는 것은 내게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웃는다. "저는 노래하는 것을 좋아해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latimes.com/entertainment-arts/awards/story/2022-01-26/nicolas-cage-on-pig-elvis-dracula-and-his-career)

 

니콜라스 케이지와 영화 '피그' VIDEO: What Makes Pig (2021) A Masterpiece
스포츠투데이

 

 

 

돼지(Pig)

마이클 사르노스키(Michael Sarnoski)가 감독 데뷔작으로 각본과 감독을 맡은 2021년 미국 드라마 영화다. 니콜라스 케이지, 알렉스 울프, 아담 아킨이 주연을 맡았으며 사랑하는 송로버섯을 찾는 돼지를 도난당한 송로버섯 채집인의 이야기다. 위키백과(

 

What Makes Pig (2021) A Masterpie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