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스트 니콜라스 머튼, 비트코인 폭락은 연말까지 상승의 토대 ㅣ 비트코인으로 월급 받은 뉴욕시장, "올해 더 강력해질 것" Analyst Nicholas Merten Makes Massive Late 2022 Bitcoin Prediction, Says Latest BT..

 

‎7배 가까이 반등 예측

2022년 11월 비트코인 20만 달러까지 랠리

 

   암호화폐 분석가 니콜라스 머튼(Nicholas Merten) 프로젝트 비트코인(BTC)이 현재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연말까지 7배 가까이 반등할 수 있다.

 

머튼은 최근 유튜브 업데이트에서 50만2000명의 데이터대시 가입자들에게 비트코인의 최근 시가총액 폭락이 6000억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말해 다음 강세의 토대를 마련했다.

 

애널리스트 니콜라스 머튼, 비트코인 폭락은 연말까지 상승의 토대
dailyhodl.com

 

"확장되는 시간틀에서 이것을 본다면, 꽤 합리적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BTC 시가총액을 보면 정말 흥미롭다. 이전 사이클의 정점을 살펴본 후 최저점과 일치시킨다면, 이것은 꽤 중요한 경쟁의 범위다.

 

만약 비트코인이 6,000억 달러에 이를 수 있다면, 그것은 향후 몇 달 동안 비트코인이 살아날 수 있는 기반을 마련될 것이다."

 

이 암호화폐 분석가는 시청자들에게 모든 랠리는 조정에서 비롯되며 종종 빅 머니가 대폭 할인된 시가에 BTC를 사들이는 것에 자극을 받는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Merten에 따르면, 플레이어들이 얼마나 큰 것을 사는지에 대한 이해는 매우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을 항해하는 열쇠이다.

 

 

 

"할당금은 청산, 시정, 두려움에 의해 형성된다. 왜냐하면 시가총액 증가를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큰 참여자들, 즉 이 경우에는 스마트 머니가 들어오는 시점에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럼, 언제 오지? 공포가 극에 달했을 때 들어온다. 그 다음 할인 금액으로 매수한다.

 

우리는 더 큰 규모의 업체들에 대해 너무 나쁘게 이야기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하며, 이 시장을 잘 탐색할 수 있다."

 

머튼은 가격 예측에 대해 2022년 11월 비트코인이 20만 달러까지 랠리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차트를 통해 밝혔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dailyhodl.com/2022/01/24/analyst-nicholas-merten-makes-massive-late-2022-bitcoin-prediction-says-latest-btc-crash-setting-bull-run-foundation/)

 


 

비트코인 채택은 '뉴욕은 기술에 개방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시장은 말한다.

에릭 애덤스는 이달 초 임명된 이후 이 도시에서 비트코인 도입에 영향력이 끼쳤다.

 

 

 

 

   새로 취임한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은 뉴욕시가 신기술에 개방돼 있으며 젊은 주민들이 산업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 격려하는 데 촛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하며 뉴욕시장 에릭 아담스는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더 강력하게 밀고 나갔다

 

 비트코인으로 월급 받은 뉴욕시장,
coinrivet.com

 

 

애덤스는 1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첫 달 연봉을 비트코인으로 전환한 것과 자산 보유가 갖는 장기적인 의미에 대해 언급한 뒤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힘을 뉴욕 주민들에게 언급했다.

 

아담스는 비트코인을 채택한 것에 대해 후회가 없느냐는 첫 질문을 받았을 때 "장기 투자자는 포트폴리오에 눈을 돌리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이는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그의 진출이 단명한 술책이 아님을 나타낸다.

 

애덤스는 이어 비트코인의 목적은 "뉴욕시가 기술에 개방돼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라며 "뉴욕에 도입된 '대량 신기술'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학교에 대한 암호화폐 교육과 학습 기회에 대한 그의 헌신을 언급할 때, 아담스는 "우리 젊은이들이 이러한 새로운 시장에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싶다"며 "역사적으로 거부되어온 나의 젊은이들을 새로운 기술에 대한 접근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애덤스는 지난 1월 비트코인 채택에 임명된 이후 두 팔을 벌려 업계를 받아들이겠다는 긍정적인 입장과 의지 덕분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제 프란시스 수아레즈 마이애미 시장과 함께, 두 사람은 미국 내에 주요 암호화폐 '허브'를 만들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

 

아담스에게 불행하게도, 11월 4일 처음 세 번의 지불에 비트코인을 받기로 한 약속 이후, 비트코인은 6만 달러에서 현재 가격인 3만 4천 달러로 거의 50% 떨어졌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coinrivet.com/bitcoin-adoption-shows-new-york-is-open-to-technology-says-may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