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동화 같은 페로제도 VIDEO: Photographer Captures the Stunning Beauty of the Fantasy-Like Faroe Islands
경제문화 Economy, Culture/해외여행 Oversea travel2022. 1. 18. 20:15
사진작가 라자르 긴친(Lazar Gintchin)
요정, 호빗 빌보 배긴스, 또는 나무 요정들이 어느 모퉁이에서나 발견되는 마법의 동화처럼 보이는 지구의 구석들이 있다. 페로 제도는 그런 곳이다.
구르는 녹색 목초지, 극적인 언덕길, 그리고 깎아지른 절벽은 여행자라면 누구나 매혹시킬 수 있다. 북대서양에 있는 이 외딴 군도의 자연미는 확실히 훌륭한 예술 풍경 사진작가 라자르 긴친(Lazar Gintchin)을 매혹시켰는데, 그의 섬들의 이미지는 푸르고 보석 톤의 세계로 가는 창을 제공한다.
스코틀랜드에서 북서쪽으로 20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페로 제도는 인구가 53,000명이 조금 넘는 540평방마일 밖에 되지 않는다. 페로군도는 덴마크 노스 분쟁의 오랜 정착 역사를 가진 자치령이다.
이 섬들은 멕시코 만류가 극한의 온도를 억제하기 때문에 놀라울 정도로 온화하다.
많은 식물, 적은 나무, 그리고 풍부한 종류의 바다 새들로 이루어진 다양하고 툰드라 스타일의 생태계를 가지고 있다.
긴친은 그가 "살아있는 예술"이라고 부르는 것을 찾아 여행한 풍경 속으로 빠져들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ymodernmet.com/faroe-islands-lazar-gintchin/)
Faroe Islands- 9 Interesting Fac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