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미대선] 펜실베니아 불법투표 증거 영상 ㅣ 위스콘신 법원, "부재자 투표함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어" VIDEO: Pennsylvania man stuff with a handful of balloons with wide daylight ㅣ Absentee ballot drop boxes can't ..
대낮에 투표지를 한 움큼씩 들고 다니는 펜실베니아 남자들
부정행위를 못하면 이길 수 없다.
민주당이 투표함을 원하는 이유가 있고, 그것이 중요하거나 편리해서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민주당원들이 부정행위를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게이트웨이 건딧은 2020년 대선 당시 최소 5곳의 투표장에서 실시된 '진정한 투표' 여론조사를 수개월 동안 보고해왔다.
라디오 진행자 존 프레데릭스에 따르면, 그루지아의 진실의 소리 방송국은 인신매매범들 리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수사관들과 협의 중이다. 저스티스 더 뉴스에 따르면, 그들은 조지아에서 투표하기 위해 수천 달러를 지불했다.
빅 팩트 깨기 진실은 5개 주에서 더 많은 여론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자체 조사보고서를 보면, 이것이 2020년 선거를 사취하고 훔치려는 민주당의 대규모 선거운동이라고 보고 있다. 그 증거가 다양한 지역에서 인신매매의 맥락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믿는다.
지웨이 건디트 짐과 조 호프트는 19일(현지시간) 잭 코먼 펜실베이니아 주지사와 인터뷰를 가졌다. 펜실베니아 상원 의장은 펜실베니아에서 투표가 증가했다는 영상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Source:
https://bhutan.kivazen.com/pennsylvania-man-stuff-with-a-handful-of-balloons-with-wide-daylight/)
위스콘신주 워케샤 카운티 관할 판사가 17일(현지시간) 위스콘신주에서 부재자 투표함을 사용할 수 없다는 판결을 내렸다.
워케샤 카운티 순회법원의 마이클 보렌 판사는 3시간의 변론 끝에 부재자 투표용지를 직접 또는 우편으로 반송할 수 있지만 투표용지함에는 반송할 수 없다고 결정했다.
보렌은 드롭박스 사용에 대해 "모든 것이 훌륭하고 좋지만 그것을 할 수 있는 권한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부재자 투표함을 사용할 수 있다는 오랜 권고를 철회할 것을 명령하는 가처분 신청을 10일 안에 마무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롭박스는 오랫동안 일부 위스콘신 지역사회에서 사용 가능했지만 2020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부재자 투표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사용이 크게 확대됐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conpaper.tistory.com/10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