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동안 도피생활 이탈리아 마피아 보스...우연히 구글 스트리트 뷰에 포착 ㅣ 기네스에 오른 5살 보디빌더, 벌써 17살...Italian mafia fugitive arrested in Spain after Google Street View sighting l STILL GO..

 

구글 스트리트 뷰 목격 후 

스페인에서 체포된 이탈리아 마피아 도망자

 

   20년 동안 도피생활을 하던 이탈리아 마피아 보스가 구글 스트리트 뷰에 포착된 후 스페인의 한 마을까지 추적되었다.

 

20년 동안 도피생활 이탈리아 마피아 보스...우연히 구글 구글 스트리트 뷰에 포착
지오아치노 감미노는 그가 요리사로 일했던 스페인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살고 있었다. 사진: Google 지도

 

이탈리아 수배자 명단에 오른 살인범 지오아치노 감미노는 마드리드 인근 갈라파가르에서 체포됐으며 그곳에서 수년간 결혼해 이름을 마누엘로 바꾸고 요리사로 일했으며 과일과 야채 가게를 운영했다.

 

시칠리아 경찰은 감미노(61)에 대한 수색을 여러 차례 진행했고 2014년 유럽인 체포영장이 발부됐다. 도망자는 스페인까지 추적되었지만, 그의 정확한 위치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준 것은 구글 스트리트 뷰였다.

 

 

 

구글 지도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 도구는 갈라파가르에 있는 엘 우에르토 드 마누(El Huerto de Manu)라고 불리는 과일과 야채 가게 밖에서 담소를 나누는 두 남자의 모습을 포착했다. 경찰은 이들 중 한 명이 감미노와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했으나 그의 신원은 인근 레스토랑인 라 코키나 드 마누(La Corcina de Manu)에서 우연히 발견됐을 때 비로소 확인됐다.

 

현재 가게와 레스토랑은 문을 닫았지만 경찰은 라 코키나 드 마누의 페이스북에서 감미노의 주방장 복장을 한 사진을 발견했다. 그는 턱 왼쪽에 있는 흉터로 알아볼 수 있었다. 그 식당의 메뉴에는 Cena Siciliana 또는 Sicilian dinner라고 불리는 음식이 포함되어 있었다.

 

조선일보

 

감미노는 지난해 12월 17일 체포됐으나 라 레푸블리카가 19일 체포 사실을 보고하기 전까지 그의 체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2/jan/05/italian-mafia-fugitive-arrested-in-spain-after-google-maps-sighting)

 

'YouTube에서 보기' 클릭하시면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줄리아노(17)

 

   페이스북에 공유된 사진 속 줄리아노(17)는 불과 5살 때인 2009년 자신의 첫 기록을 세우며 다 큰 모습을 하고 있다.

 

그의 다리에 무게감 있는 공을 착용한 이 어린 선수는 가장 빠른 10m 핸드워크 신기록을 세웠다.

이 작은 보디빌더는 이탈리아 텔레비전의 생방송 청중 앞에서 이 묘기를 선보였다.

 

기네스에 오른 5살 보디빌더, 벌써 17살

기네스에 오른 5살 보디빌더, 벌써 17살


 

놀랍게도 1년 후, 그는 가장 많은 90도 팔굽혀펴기로 세계 기록을 세웠다.

갓난아기였을 때, 그와 그의 형제 클라우디는 놀라운 곡예를 할 수 있었고, 아버지로부터 배운 역기를 들어올릴 수 있었다.

 

클라우디오는 그의 형제의 뒤를 따랐고 바에서 물구나무 서서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었다.

두 소년 모두 이두박근에 힘을 주고 가슴 근육을 키우기 위해 4kg의 아령과 헤비 웨이트를 들었다.

 

많은 의사들은 웨이트 트레이닝 제도가 아이들이 사춘기에 도달하기 전에 긍정적인 효과를 거의 보이지 않는다고 믿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상의 위험 때문에 심지어 해로울 수 있다고 경고한다.

그러나 아버지 율리안은 화가 나서 자신이 아이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비판을 거부했다.

 

 

 

그는 데일리 메일과의 인터뷰에서 "누군가가 소년들이 제대로 자라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증거는 없다"고 말했다.

"아무리 꽃이라도 무언가를 꽂으면 자랄 것이다. 그것은 자연적인 성장이다."

 

기네스에 오른 5살 보디빌더, 벌써 17살

 

그들의 가족은 줄리아노와 클라우디오가 내셔널 유럽 챔피언에 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권투 클럽을 설립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에 있는 비디오는 그들이 스포츠에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줄리아노는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챔피언처럼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thesun.co.uk/news/17220082/boy-worlds-strongest-kid-unrecognisab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