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알트코인, 올해 최고의 해가 될 것 ㅣ 인기 끄는 메타버스 부동산 Decentraland (MANA) and Two Altcoins That Exploded 16,000%+ in One Year...ㅣ These are the 6 hottest crypto tokens you can use to buy..

 

   CNBC 기고자 겸 디지털통화투자사 BKCM의 CEO인 브라이언 켈리가 2022년 잠재력이 높다고 판단되는 메타버스 알트코인 3종을 지명했다.

 

켈리는 가상현실 플랫폼인 디센트랜드(MANA)의 경우 소셜미디어 거대기업 페이스북의 주가 상승 궤적을 모방하는 방식으로 암호화폐 자산이 상승할 수 있다고 말한다.

 

 

"Districtand에서는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고 상점을 구입할 수 있으며 가상으로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그 가상세계의 화폐는 MANA이다.

 

네트워크 효과도 페이스북이 성장했듯이 페이스북 주식 가격도 상승했다. 이러한 네트워크가 성장하고 가상 세계가 성장함에 따라 기본 화폐가 성장하여 기본 경제에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지난 12개월 동안 4,200% 이상 절상된 디센트랜드는 발행 당시 3.3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참여로 벌어들인 디지털 자산을 소유하고 사고 팔고 거래할 수 있는 탈중앙화 게임 유니버스 악시 인피니티(AXS)다. 켈리에 따르면, 생태계가 계속 성장한다면 AXS는 상승 잠재력을 누릴 것이라고 한다.

 

"이것은 직접 하는 게임이다. 그것은 올해 정말로 갱스터처럼 등장했다. 그리고 모두 네트워크 효과에 관한 것이다. 이 게임이 계속 성장하는 한, 기본 통화[AXS]의 가치는 그 네트워크와 함께 성장할 것이다."

 

AXS는 작성 당시 96.62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액시 인피니티의 네이티브 토큰은 지난 12개월 동안 약 18,000% 상승했다.

 

다음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에서 참가자들이 비펑터블 토큰(NFT)과 게임 경험을 공유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 게임 생태계 더 샌드박스(Sandbox)다. CNBC 기고자는 샌드박스 가상세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SAND도 상승할 것이라고 전했다.

 

"[샌드박스]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통화는 기반 경제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것과 함께 증가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더 샌드박스의 토종 토큰인 SAND는 작성 당시 6.1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SAND는 작년 대비 16,800% 이상 상승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dailyhodl.com/2022/01/01/decentraland-mana-and-two-altcoins-that-exploded-16000-in-one-year-are-top-picks-for-2022-cnbcs-brian-kelly/)

 


 

메타버스에서 부동산 살 때 사용할 수 있는 

6개의 가장 핫한 암호화폐 토큰

 

대체투자 트렌드에 편승한 투자자들이 2021년 가상 토지 매입이 새로운 일상이 됐다.

NFT 기반 세계는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가상 토지 판매는 올 하반기에 급증

 

   인사이더는 메타버스에서 땅을 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토큰 6개의 목록을 작성했다.

가상 부동산, 즉 메타버스 내 토지가 비펑터블 토큰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부동산을 물리적으로 방문할 수는 없지만 이번 투자의 매력은 블록체인에 저장된 위변조 방지 증명서가 이들 자산을 뒷받침하고 있다는 데 있다.

 

 

 

이러한 경향은 부동산에 대한 새로운 투자 방식에 자금을 투입하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람들은 그들이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는 내기를 하면서 기꺼이 6개의 숫자를 그들에게 쓴다. 일부는 향후 16개월 동안 세 자릿수 성장을 예상한다.

 

가상 부동산은 사실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가장 먼저 이 공간에 진입한 기업 중 하나가 가상 '디센트랄랜드' 플랫폼을 운영하는 메타버스 그룹이다. 그러나 페이스북이 메타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투자자들은 다양한 메타버스 게임과 각각의 암호화폐 토큰에 대한 노크온 효과에 대해 추측하며 이 아이디어는 엄청난 관심을 얻었다.

 

Axie Infinity, Decentand 및 The Sandbox의 NFT 기반 세계에서 속성은 특히 인기가 있다. 이들 프로젝트의 해당 암호화폐 가격도 급등해 디센트랜드의 마나 토큰이 지난해 4258% 상승했다. 구글 결과는 대중의 관심이 최근 몇 달 사이에 촉발되면서 단기간에 이러한 용어에 대한 검색량이 급증했음을 보여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markets.businessinsider.com/news/currencies/metaverse-crypto-popular-tokens-digital-land-real-estate-investing-tips-2021-12)

 

TOP 3 ALTCOINS TO BUY RIGHT NOW IN 2022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