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상상조차 할 수 없는 많은 상품 쏟아져 나올 것" 포브스 ‘Huge Surprise’—El Salvador’s President Issued Six Big Bitcoin Predictions ㅣCryptocurrency Investing Predictions For 2022

 

엘살바도르 대통령, 10만 달러 두배 이상 오를 것

 

   엘살바도르가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 국가(모두가 확신하는 것은 아니지만)가 되면서 비트코인과 암호화폐는 2021년 사상 최대의 한 해를 보냈다.

 

올해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Coingosh

 

지난해 이맘때 1비트코인당 3만달러 안팎이던 비트코인 가격이 현재 거의 5만달러까지 치솟았다. 다른 주요 암호화폐 이더리움인 바이낸스의 BNB, 솔라나, 카르다노는 지난해 이맘때보다 이더리움 가격이 400% 가까이 올랐고 이더리움 경쟁사인 솔라나는 1만%나 급등했다.

 

이제 엘살바도르의 밀레니얼 대통령 나이브 부켈레(Nayib Bukle)는 비트코인 가격이 10만 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포함하여 2022년에 대한 많은 비트코인 예측을 내놓았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forbes.com/sites/billybambrough/2022/01/02/el-salvadors-president-issued-six-huge-2022-bitcoin-predictions-as-the-price-of-ethereum-bnb-solana-cardano-and-xrp-limp-into-the-new-year/?sh=7ef35bc74047)

 

 


 

DeFi도 전망 밝아

 

   올해는 크립토에게 매우 흥미로운 해였다. 우리는 잠자고 있던 도지코인에 비행기 태워줬던 Elon Musk와 같은 인플루언서들에 의해 부풀려진 코인과 함께 매우 빠르게 오고가는 추세를 보았다.

 

그레거슨은 "현재 시장에 경기 부양책이 많다"고 말한다. 그는 "2022년에는 시장에서 약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강력한 프로젝트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규제가 다양한 수준의 긍정과 부정으로 DeFi(분산금융) 암호화폐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해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Forbes

 

"디파이는 2022년에도 여전히 존재 할 것이다. 우리는 DeFi 측면에서 빙산의 일각만을 보았다."라고 Gregersen은 말한다. "오늘날 우리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많은 신제품들이 출시될 것이다."

 

 

 

내년에 예상되는 일부 DeFi 동향: 

규제되지 않은 분산형 금융과 새로운 규제된 중앙 집중형 금융을 제공하는 DAO(Distributed Autonomatic Organization) 드파이의 음과 양이라고 부르죠 CeDeFi는 DeFi를 기반으로 하는 덜 복잡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금융 시장 및 은행 규제 기관과 손을 잡을 것이다. 

 

이것은 매드 머니의 짐 크레이머가 뒤쫓을 수 있는 유형의 디파이일지도 모른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forbes.com/sites/jackkelly/2022/01/01/in-2022-workers-will-be-paid-in-bitcoin-and-cryptocurrencies/?sh=14e3c00d4116)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