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건설,안양 석수동 적성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ㅣ 한신공영, 부산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 수주

 

중앙건설,

 

만안구 석수동 적성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적성아파트의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자가 중앙건설로 결정됐다.

 

석수동 적성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조합은 지난 28일 시공자 선정을 위한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그 결과 SG신성건설, 파인건설, 신동아건설, 동우개발, 서희건설이 참석한 바 있다.

 

중앙건설,안양 석수동 적성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석수동 적성아파트

 


 

한신공영, 

 

부산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 

 

   한신공영은 부산 사하구 괴정동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18일 밝혔다.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 사업은 지하 3층~지상 24층, 아파트 223가구 및 부대복리시설을 짓는 프로젝트다. 해당 단지는 전용면적 59·74㎡의 중소형 2개 타입으로 짓게 되며 공사도급액은 536억 원, 공사 기간은 30개월이다.

 

한신공영, 부산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 수주
부산 사하구 괴정동 사하오성맨션 소규모재건축 투시도. (자료제공=한신공영)

 

사업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부산 1호선(사하역)이 있으며, 대티터널, 낙동남로를 이용하여 도심 및 외곽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동매산 자락에 있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한신공영의 사업조건 및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가고 있어 하반기에도 지속해서 수주역량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출처 : 위클리한국주택경제신문(http://www.arunews.com)

 

케이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