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 에너지가 건설산업에 미치는 영향 How has the Move to Renewable Energy Impacted the Construction Industry?

더보기

Construction, Science, IT, Energy and all other issues
Search for useful information through the top search bar on  blog!

건설,과학,IT, 에너지 외 국내외 실시간 종합 관심 이슈 발행  
[10만이 넘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블로그 맨 위 상단 검색창 통해  유용한 정보를 검색해 보세요!

 

 지난 10년 동안 산업을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한 놀라운 진전이 있었다. 이러한 추세는 건설 분야에서 가장 뚜렷하게 나타나며, 건설 프로젝트에서는 친환경적인 우려가 공정과 최종 결과 측면에서 모두 건설 프로젝트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신재생 에너지가 건설산업에 미치는 영향 How has the Move to Renewable Energy Impacted the Construction Industry?

재생 가능 에너지의 세계로의 지속적인 전환은 건설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그 변화들 중 몇 가지를 살펴본다.

 

왜 신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이 있었는가?

2022년 4월,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은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을 재확인하는 보고서를 작성했다. 저자들은 온난화를 1.5°C로 제한하는 것이 '지금 아니면 영원히'라고 주장했다.

 

 

 

이것은 세계가 재생 에너지로 빠르게 나아가야 한다고 권고하는 긴 일련의 분석 중 가장 최근의 것이다. 

 

그리고 대중들은 점점 더 그 상황을 긴급하게 보게 되었다. 게다가, 젊은 세대들은 녹색 이슈를 더 중요하게 여긴다. 이는 현 영국 정부가 '넷 제로'를 중요한 정책 목표로 삼는 등 정부의 행태가 반영된 것이다.

 

국내건설

재생 가능하고 그리드를 벗어난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주택 소유자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설 노동자들은 완전히 다른 일련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태양 전지판, 지상 열원 펌프 및 가정용 자동차 충전소의 설치는 모두 매우 인기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이러한 기술이 확산됨에 따라 더욱 인기를 끌게 될 것이다.

 

상업 프로젝트

대기업은 당연히 재생 가능 에너지로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으며, 육상풍과 해상풍 모두 건설이 상당히 증가하고 있다. 이는 업계에서 작업해야 할 많은 규모의 프로젝트를 제공한다. 공기 열원 열펌프 설치, 태양 전지판 설치 및 기존 건물에 대한 많은 다른 수정 작업은 모두 인기가 크게 상승했으며 정부 인센티브가 역할을 했다.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소멸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러한 종류의 프로젝트들이 가까운 시일 내에 상당한 규모로 더 많이 전개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신재생 에너지가 건설산업에 미치는 영향 How has the Move to Renewable Energy Impacted the Construction Industry?

 

변화에 적응하기

화석 연료 기반 경제에서 재생 에너지를 중심으로 구축된 경제로의 전환은 어려울 수 있다. 건설 회사들은 업계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들의 집단 기술을 적응시켜야 했다. 이것은 이러한 새로운 일을 수행할 근로자들에게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건설업에서 재생에너지의 미래

지난 10년 동안 풍력, 태양광, 수력 전기 가격이 급락하고 우크라이나 전쟁이 서방의 에너지 정책을 폭로함에 따라, 우리의 에너지의 점점 더 많은 부분이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나오는 것을 보게 될 가능성이 높다.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은 재생 에너지가 진정으로 주류가 되기 전에 이러한 추세를 예측하고 적응함으로써 앞서 나가기를 기대할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worldconstructiontoday.com/news/how-has-the-move-to-renewable-energy-impacted-the-construction-industry/)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