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철로 VIDEO: Ohio ridiculous train track : Napoleon, Defiance & Western Railroad
산업과학 Construction,Science/교통해양 Transport, Marine2021. 12. 29. 17:32
구불구불한 부분이 심한 트랙은 속도를 최대한 줄여야 한다
Napoleon, Defiance & Western Railroad
나폴레옹 디파이언스 & 웨스턴 철도 보수 작업은 50년 동안 방치된 후에도 계속되고 있다.
나폴레옹, 디파이언스 & 웨스턴 레일코프는 2012년 파산한 인디애나 하이 레일 그룹의 일부인 마우미 & 웨스턴 레일코드에서 53마일 길이의 철도를 매입했다.
이 구간은 원래 인디애나주 뉴헤이븐에서 오하이오주 톨리도까지 운행하는 와배시 철도의 간선이었다.
오하이오에 있는 그 통행권의 다른 부분이 현재의 철길이다. NDW는 인디애나주 우드번과 오하이오주 리버티 센터 사이를 운영하고 있다. 철도의 주요 물품은 식료품, 화학제품, 골재, 비료, 곡물이다. 기관차 서비스, 사무실, 그리고 CSX와의 교환은 오하이오주 디파이언스의 중간 지점에 있다. 우드번의 노퍽 서던과도 교류한다.
이 GP10 기관차는 간선이었던 와바시 철도를 넘어서는 속도가 매우 느려진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trainfanatics.com/the-worst-tracks-ever-se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