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니 파우치는 어떤 자인가" 베스트셀러 VIDEO:‘The Real Anthony Fauci’ Exposes the Controlled Demolition of Democracy: R.F. Kennedy Jr.

 

저자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Kennedy Jr.)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조카

 

  '더 리얼 앤서니 파우치'는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중국 공산당 바이러스 2년차 당시 아마존 차트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1월 말까지 판매량 1위에 올랐으며, 12월 중순까지 미국 투데이 리스트 5위에 올랐다.

 

WLOX

 

작가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Kennedy Jr.)는 변호사이자 환경 운동가이며 어린이 건강 방어의 설립자이다. 존 F. 케네디 전 민주당 대통령의 조카이기도 하다. 

 

케네디는 이 책이 지난 20개월 동안 일어난 일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책에는 2000개가 넘는 각주가 실려 있어 공중 보건과 심지어 사람들의 자유에 대한 빅파마의 간섭을 망라하는 백과사전 역할을 하고 있다.

 

 

그는 "내가 이 책에 쓴 모든 내용은 동료들이 검토한 출판물이나 정부 데이터베이스, 기타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인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케네디는 에포크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음모론이나 추측, 동기를 조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뉴욕 타임즈는 "The Real Anthony Fauci"를 베스트셀러 1위로 인정하지 않았다. 출판 당시 《1619 프로젝트》가 1위에 올랐다.고 했다

 

그는 "내 책이 몇 주 동안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뉴욕타임스가 단순하고 짜증스럽게 목록을 거부하며 독자층을 속이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그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정확한 보고의 귀감이 되지 못했다"고 말했다.

 

뉴데일리

 

8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자랑했던 케네디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올해 초 이 거대 기술 기업이 COVID-19와 백신에 대해 "의도된 주장"이라고 간주하는 것을 공유했다는 이유로 삭제되었다.

 

 

 

"매우 기이하다. 그는 "인스타그램은 백신 정보를 홍보했다는 이유로 나를 디플랫폼했지만 인스타그램은 내가 실제로 잘못 만들었다는 단 하나의 진술도 지적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케네디는 "'백신 오보'라는 용어는 의약품의 안전과 효능에 대한 정부의 선언, 공식 정교회, 제약업계의 대표로부터 벗어난 모든 진술을 완곡하게 표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td.com/the-real-anthony-fauci-exposes-the-controlled-demolition-of-democracy-r-f-kennedy-jr_716404.html)

 

 

한국일보

 

Recent Article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