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액추에이터 기반 새 마이크로 공중 로봇 ㅣ 마인드 컨트롤 로봇, 이제 한 걸음 더 다가가다 A new micro aerial robot based on dielectric elastomer actuators ㅣ Mind-controlled robots now one step closer

 

곤충과 같은 로봇 무리 만들 수 있어

 

   예를 들어, 초소형 로봇은 수색 및 구조 임무 동안 인간을 돕고, 정밀한 수술 절차를 수행하고, 농업 개입과 같은 수많은 귀중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다. MIT의 연구원들은 최근에 유전 엘라스토머 액츄에이터라고 알려진 인공 근육의 종류에 기초하여 나는 작은 로봇을 만들었다.

 

소프트 액추에이터 기반 새 마이크로 공중 로봇

 

Wiley의 Advanced Materials 저널에 게재된 논문에 제시된 이 새로운 로봇은 과거에 개발된 많은 DEA 기반 마이크로 시스템을 크게 능가했다. 특히 이 로봇은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낮은 전압에서 작동할 수 있고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 그룹은 보조 수분과 집단 탐색 구조 같은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곤충과 같은 로봇 무리를 만드는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다," 라고 연구를 수행한 연구원 중 한 명인 케빈 첸이 Tech Xplore에게 말했다. "3년 전부터, 우리는 근육과 같은 소프트 액츄에이터에 의해 구동되는 공중 로봇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그들의 이전 연구에서, Chen과 그의 동료들은 공중에서 곡예 동작을 수행하고 다른 물체들과 충돌한 후 빠르게 회복하면서, 놀라울 정도로 잘 날 수 있는 몇 개의 마이크로 로봇을 선보였다. 이러한 유망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소프트 액추에이터는 2kV의 높은 구동 전압을 요구했고, 이로 인해 로봇은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작동할 수 없었다.

 

소프트 액추에이터 기반 새 마이크로 공중 로봇

 

"전선 없이 비행하기 위해서는 소프트 액추에이터가 더 낮은 전압에서 작동해야 한다,"라고 Chen은 설명했다. "따라서, 우리의 최근 연구의 주요 목표는 근육과 같은 DEA의 작동 전압을 낮추는 것이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techxplore.com/news/2021-12-micro-aerial-robot-based-dielectric.html)

 

Giving bug-like bots a boost | New fabrication technique improves performance of flying microrobots\

 

 


 

척수 손상 환자들 혜택

 

  척수 손상을 입은 말도 못하고 움직이지 못하는 환자들은 그들 자신의 몸의 죄수들이다. 연구원들은 이 환자들이 스스로 몇 가지 일을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수년 동안 노력해 왔다. 

 

"척수 손상을 입은 사람들은 종종 영구적인 신경 결손과 심각한 운동 장애를 경험하는데, 이것은 물건을 잡는 것과 같은 가장 간단한 일조차 수행하지 못하게 한다."라고 EPFL의 학습 알고리즘 및 시스템 연구소장인 오드 빌라드 교수는 말한다.  

 

마인드 컨트롤 로봇, 이제 한 걸음 더 다가가다
오드 빌라드 교수 heidi.news

 

"로봇의 도움은 로봇이 대신 작업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사람들이 잃어버린 손재주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빌라드 교수는 교수와 함께 연구를 수행했다. 호세 델 알 당시 EPFL의 뇌-기계 인터페이스 연구소의 소장이었으나, 그 후 텍사스 대학교로 자리를 옮겼다. 이 두 연구 단체는 환자의 뇌가 방출하는 전기 신호를 이용해 로봇을 조종할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음성 컨트롤이나 터치 기능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환자는 생각만으로 로봇을 이동할 수 있다. 이 연구는 Nature Portfolio의 오픈 액세스 저널인 Communications Biology에 게재되었다.

 

 

 

 

그들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몇 년 전에 개발된 로봇 팔로 시작했다. 이 팔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앞뒤로 움직일 수 있고, 앞에 있는 물체들의 위치를 바꿀 수 있고, 그것의 경로로 물체들을 돌아다닐 수 있다. "우리의 연구에서 우리는 장애물을 피하도록 로봇을 프로그래밍했지만, 우리는 물을 채우거나 물체를 밀거나 당기는 것과 같은 다른 종류의 작업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교수는 말한다. 

 

마인드 컨트롤 로봇, 이제 한 걸음 더 다가가다
Hackster.io

 

엔지니어들은 장애물을 피하기 위한 로봇의 메커니즘을 개선함으로써 그것이 더 정확해질 수 있도록 하기 시작했다. 카롤리나 가스파르 핀토 라모스 코레이아 교수는 "처음에는 로봇이 일부 장애물에 비해 너무 넓고 다른 장애물에 비해 충분히 넓지 않은 길을 택해 너무 가까이 둘 것"이라고 말했다. 빌라드 연구실. "우리 로봇의 목표가 마비 환자를 돕는 것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사용자들이 말하거나 움직일 필요가 없는 로봇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인플루언서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influencer

 

(Source: 

https://www.newswise.com/articles/mind-controlled-robots-now-one-step-closer)

 
 
Mind-controlled robots now one step closer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