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 맛집은 어디? [인천경제자유구역청]
"2022 식도락 여행 책자 발간"
음식점 149곳 선정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를 찾는 내·외국인 방문객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2022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식도락 여행’ 책자 2천부를 제작해 배포했다고 13일 밝혔다.
맛집 책자에는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은 음식점 149곳을 선정해 대표음식, 내·외부 사진, 위치,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실렸다. 또 외국인들이 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3개 외국어로 병행 표기했다.
다운로드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홈페이지 문화관광 관광가이드(http://www.ifez.go.kr/tour/cul52)
edited by kcontents
특히 이번 책자에는 뱅루즈 등 ‘외국인 친화 사업장’ 인증업소 7곳을 추가했고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배달 가능 여부도 개재했다. 책자 우측 상단에는 QR코드를 삽입, ‘IFEZ 관광·맛집 블로그’와 연동해 생생한 맛집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식도락 여행 책자는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홈페이지 문화관광 관광가이드(http://www.ifez.go.kr/tour/cul52)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IFEZ글로벌센터, 인천공항, 인천종합관광안내소, 관광호텔 등에도 비치돼 있다.
석상춘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환경녹지과장은 “인천을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먹거리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이번 책자를 펴내게 됐다”며 “맛집 책자를 통해 내·외국인들이 IFEZ에 있는 맛있는 음식점을 알고 즐기고 이를 계기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지역경제가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환경녹지과
Recent Article
- "文정부, 87년 이후 가장 후진적 정권"⋯
- 공복에 먹으면 건강 해치는 그리고 좋은⋯
- 제 1회 서울 유니버설디자인 대상(Seoul⋯
- 국내 최대 신재생에너지와 집단에너지⋯
- 미 대형병원들, 백신 접종 의무화 철회.⋯
케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