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국민건강보험, 마스크 재 착용 요구에 장관들 거부 Now the NHS demands a 'PLAN C'...but minister hits back against calls to U-turn

NHS, 마스크 재 착용 요구

가정 지도에 따라 일할 것 촉구

가장 어려운 겨울 대비해야

 

장관들 정상 생활로의 복귀 번복할 수 없어

NHS 요구 거부

 

"국민건강보험이 정부를 '제재에 빠뜨리려 해' 비난

 

 NHS(국민건강보험공단)는 영국의 각료들은 오늘 긴급 COVID '플랜 C'를 마련할 필요가 있으며 즉시 마스크를 다시 착용하고 가정 지도에 따라 일할 것을 촉구했다.

 

NHS 트러스트를 대표하는 기관인 NHS 연맹의 CEO인 매튜 테일러는 정부에 백신 출시가 부진한 가운데 거의 3개월 동안 가장 높은 수준으로 치솟은 COVID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백업 전략을 시행할 것을 요구했다.

 

  영국의 일 코로나 확진자수 추이

 

테일러는 보건서비스가 '기록상 가장 어려운 겨울'을 준비하고 있으며, 증가하는 발병을 막기 위한 긴급한 조치가 없으면 '위기로 치닫을'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지금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결과'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일상적인 수술을 기다리는 570만 명의 환자들이 겪는 기록적인 밀린 일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병원장들은 이미 대기자 명단이 적어도 5년 동안 지워지지 않을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그러나 정부는 오늘 AY4.2라고 불리는 델타 변종의 전염성 분사로 인해 더욱 악화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우려하고 있는 코로나 확산에 대한 국민건강보험의 요청을 거부했다. 공식 집계에 따르면 부단위로 꾸며낸 사건의 비중이 한 달 새 두 배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Kwasi Kwarteng은 정상 생활로의 복귀는 '매우 어렵게 얻은' 자유이며, 영국의 '접근법이 효과가 있다'고 주장했다. 경제부 장관은 정부가 '지금은 플랜 B의 시기라고 느끼지 않는다'고 덧붙이며, 어제 10번째의 공식 입장을 되풀이했다.

 

영국의 일 사망자수 추이

 

 

토리당은 또한 국민건강보험이 정부를 '제재에 빠뜨리려 한다'고 비난했다. 스티브 베이커는: '우리는 국민의 자유가 국민 의료 보험의 역량 관리의 도구가 되는 것을 허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콰르텡은 사람들에게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계속 촉구할 것이며 느린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접종이 '우리가 정말로 해결해야 할 문제'라는 것을 인정했다.

 

영국에서 어제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가 3월 초 이후 최고 수준으로 증가한 가운데 이러한 엄중한 경고가 나왔다.

 

영국의 일 병원 입원자 수 추이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0109791/NHS-chiefs-call-return-WFH-compulsory-facemasks-daily-deaths-rise-again.html)

 

VIDEO:

https://www.dailymail.co.uk/news/article-10109791/NHS-chiefs-call-return-WFH-compulsory-facemasks-daily-deaths-rise-again.html#v-5623300673208469983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