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명문대 위에 명문은...VIDEO: Minerva University: The Best Opportunity for Students to Study and Travel

 

미네르바 대학교 Minerva University

 

기존 대학의 고정관념 타파

하버드 스탠포드 보다 한단계 위 평가 받아

 

고정된 캠퍼스 없는 대학

세계 여행 할 수 있는 대학

최고의 학생들만 걸러지고 입학

 

   교육에 대한 생각은 기관마다 다르지만 모든 기관과 개인은 그것이 계몽적인 경험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아이디어를 흡수하고, 받은 아이디어에 따라 여러분의 사고 과정을 형성시키는 과정이다. 

 

그것이 교육의 전부다. 제도적 교육이 그것의 주요 원천이지만,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과 여행하고 교류하는 것 또한 그것의 일부가 된다. 여행은 책 같은 지식만으로는 먼 길을 갈 수 없기 때문에 교육과 많은 관련이 있다. 세계와 그 문제에 대한 명확한 실제적 그림을 갖는 것 또한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연구에 도움이 되고 분석 능력을 다듬기 때문에 고등 교육에도 도움이 된다. 

 

특정 국가 기숙사에 수용

서울에도 있어

 

2019년에 첫 번째 졸업생 배출

94%가 최고의 직업에 종사

 

  San Francisco start-up Minerva 'more selective than Ivy League' Financial Times

 

미네르바 대학교: 학생들이 공부하고 여행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

미네르바 대학은 학생들에게 공부와 여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므로 대학은 전 세계를 캠퍼스로 취급하고 학생들은 학위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나라로 옮겨진다. 그것은 꽤 파격적인 교수법이지만 실제로 매우 효과적이다. 

 

그것은 학생들이 콘크리트 벽과 지리적 경계의 족쇄를 깨고 교실에서 불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인식하는 것을 돕는다. 오늘날 학업에 도움을 주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특정 과목에 서툴지만 더 나은 것을 목표로 하는 학생은 선생님이나 자료와 같은 온라인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에세이를 쓰는데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은 여러분이 어느 나라에 있든지 쉽게 인터넷에서 과제 도우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여행과 상호작용에서 얻는 경험은 오직 직접적인 것일 뿐이다.

 

미네르바 대학의 역사

미네르바 대학은 매우 선별적인 수의 학생들을 뽑는 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미네르바 대학 프로그램은 고등학 분야 혁명 목적으로 2012년 벤 넬슨에 의해 설립되었다. 첫 해에 미네르바는 25,000건의 지원서를 받았고 그 중 2%만이 받아들여졌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선별적인 학위 프로그램이라는 꼬리표를 주었다.

 

 

 

미네르바 대학은 어떻게 운영되나
이 대학은 정말로 특이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기행의 결과가 아니라 설립자의 계산된 생각의 결과이다. 벤 닐슨(Ben Nelson)은 "대학들이 근본적으로 교육에 대한 약속을 어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문과 교육은 학생들에게 자유롭고 비판적이며 논리적으로 생각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하지만 우리 명문대들은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는다."

이 대학은 학생들이 전반적인 국제 유학 경험을 얻기 위해 매 학기 다른 나라로 옮겨지기 때문에 고정된 캠퍼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이 특정 기관에서 매우 중요한 과목들은 문제 해결, 중요한 것들 등이다. 이것은 젊은이들의 마음이 더 진실하고 더 지능적인 모습으로 자라도록 돕는다. 

 

그들은 경험적 형태의 교육을 믿는다. 따라서 과목, 과정, 시험 패턴도 다르다. 경험적 분석', '복잡한 시스템', '다중 커뮤니케이션' 등이 이 대학에서 수강하는 과목들이다.

 



이미 언급했듯이, 캠퍼스 자체가 없고, 학생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특정 국가의 기숙사에 수용된다. 각 학기는 다른 나라에서 열린다. 이 대학은 샌프란시스코, 하이데라바드, 서울, 부에노스 아이레스, 런던, 베를린, 타이페이와 같은 나라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미네르바 대학 학생들의 성공률

거의 모든 전통적인 학교, 대학, 그리고 그 대학은 미네르바 대학의 교육 제도에 회의적이었다. 사람들은 전통적인 학습 과정을 벗어나 새로운 과목과 틀에 박히지 않은 과목을 받아들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이 대학은 첫 해부터 바로 성공한 학생들을 배출함으로써 그 가치를 증명했다.

 

미네르바의 첫 번째 반 학생들은 2019년에 졸업했고 103명의 학생 중 94%가 6개월 만에 정규 대학원 과정이나 직위에 있었다. 약 16%가 기술 분야에 취업했고 졸업생들은 트위터, 레이저 랩스, 구글과 같은 일류 기업에서 자리를 확보했다.

 

미네르바와 같은 대학에서 공부하는 장점

세계 여행을 할 수 있는 대학에서 공부하는 것에서 많은 이점이 생기고 미네르바는 그러한 기관 중 하나이다. 이와 같은 교육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봅시다.

 

당신은 당신의 학습 능력뿐만 아니라 인식 능력도 바탕으로 당신의 점수를 얻는다. 그것은 세상과 현재 상황에 대한 더 나은 인식을 형성하도록 도와준다.

 

 

서양에 그러한 기관을 두는 것은 학생들이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할 기회를 가졌기 때문에 다른 지역사회와 인종에 더 민감하게 만들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특정한 도시나 국가에 뿌리를 내리지 않고 전 세계를 가정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해 세계에 더 나은 장소를 건설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The Guardian

 

최고의 학생들만 걸러지고 입학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더 나은 위치를 얻게 된다.

비록 온라인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해도, 그 상태에 대처하는 것을 도와줄 세계 다른 지역에서 온 선생님들이 있다.

 

그것은 학생들이 단일 캠퍼스 내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국제 학습에 대해 더 잘 연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책에 몰두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세상을 직접 경험하고 그것으로부터 진정한 교훈을 얻을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inspiredtraveler.ca/minerva-university-the-best-opportunity-for-students-to-study-and-travel/)

 

Minerva School 입학 비법!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