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영,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 우승...통산 9승 달성 VIDEO: JIN YOUNG KO WINS 2021 CAMBIA PORTLAND CLASSIC

 

2위 이정은과 4타 차

 

   6주 만에  출전한 롤렉스 랭킹 2위 고진영은 2021년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그 분야를 완전히 장악했다. 고현정은은 일요일 보기 없는 69타(토요일 비 때문에 경기가 취소된 후 마지막 라운드)를 기록했고 이정은과 수오를 4타 차로 따돌렸다. 그녀는 LPGA투어 통산 9승째를 달성했다. 

 

(고진영이 2021년 9월 19일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열린 캠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우승한 후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 크레딧: 2021 게티 이미지) lpga.com

 

"저는 어제 정말 경기를 하고 싶었지만, 우리는 비 때문에 할 수 없었어요. 오늘 보기 없는 라운드했고, 결국 해냈어요,"하 고진영은 말했다. "저는 빗나간 슛이 많았고 칩핑 같은 것을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파 세이브를 잘 해야 했지만 결국 성공했습니다."

 

리디아 고는 일요일에 눈을 깜빡이지 않았고, 젬마 드라이버그보다 1타 앞서 하루를 시작했다. 그녀는 드라이버그가 3번과 6번에서 보기를 범한 후 3타 차로 선두를 늘리며 7번에서 첫 버디를 잡았고, 10번에서 또 다른 버디로 선두가 5타로 늘어났다.

 

수오과 이정은은 18번에서 이글을 만들어 -7번에서 3번 이내로 끌어내면서 고진영을 그들의 시야에 두었다. 그러나 자신만만한 퍼팅을 했던 고진영은 18홀에서 그린 뒤쪽에서 7m 퍼트를 성공시키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투퍼트를 할 줄 알았어요. 하지만 공이 들어가니 그 결과를 누가 알겠어요,"라고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수오과 이정은은 둘 다 공동 2위로 LPGA 투어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고지영은 이전에 3번이나 2위를 한 반면, 이정은의 이전 최고 성적은 공동 3위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lpga.com/news/2021/jin-young-ko-wins-2021-cambia-portland-classic)

 

 

lpga.com

 

 

고진영 우승 후 맘껏 쉰다

 

  캠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은 오리건주 골프클럽의 코스 사정으로 54홀로 단축됐다. 토요일에는 비가 많이 와서 시합이 중단되었고 3라운드는 일요일 오전 7시 30분에 시작되었다

 

lpga.com

 

고진영는 오리건 골프 클럽의 관리 직원들이 지난 이틀 동안 이 코스를 즐길 수 있게 만들기 위해 수없이 많은 시간을 일하면서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해 극찬했다. "이 코스는 정말 놀랍고, 완벽하게 깨끗했으며, 페어웨이와 그린은 정말 완벽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내년을 위해 빨리 또 뛰고 싶어요."

 

드라이버그는 일요일에 4오버파 76타로 고전했고 전체적으로는 -3으로 공동 8위에 그쳤다. 마지막 조에서 고진영과 드라이버그와 함께 뛰었던 유러피언 솔하임 컵의 스타 카를로타 시간다는 1오버파 73타를 기록했고 -4로 공동 5위에 올랐다.

 

고진영이 마지막으로 경기를 했을 때, 올 여름 올림픽 기간 동안 가스미가세키 골프 클럽에 해가 쨍쨍 내리쬐는 일본 도쿄의 기온은 말할 수 없이 더웠다. 그 대회 후에, 고는 한국의 집에서 절실히 필요한 휴식을 취했고, 이번 주에는 도쿄보다 포틀랜드가 훨씬 더 시원했지만, 오리건 골프 클럽을 구성하는 가파른 언덕은 확실히 그녀의 코치와의 힘든 노력을 충분히 가치 있게 만들었다.

 

 

"코치와 연습도 많이 했고 일주일에 서너 번씩 연습도 많이 했어요. 몸무게가 점점 불어나고 있어서…" 고진영은 캠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우승한 후에도 농담을 잃지 않았다.

 

남은 날들과 고된 운동들은 결실을 맺었고, 고는 언덕이 많은 지형을 오르내리며 9번째 LPGA 투어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그녀는 토요일에 비가 와서 이번 주에 회복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상치 못한 날을 가졌다. 그리고 챔피언은 쉬는 날에 무엇을 하나? 

 

"우리는 부모님과 매니저와 함께 H마트에 갔고 저는 한국 음식과 아이스크림을 샀어요,"라고 고진영은 말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넷플릭스를 봤어요."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lpga.com/news/2021/jin-young-ko-makes-the-most-of-rest-day)

 

20일 고진영(26)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총상금 140만 달러) 우승을 차지했다.

 

 

Jin Young Ko Round 3 Cambia Portland Classic highlight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