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 두번 접종 후 6개월 지나면 예방 효과 약화...막상 FDA는 ??? A Pfizer Analysis Makes The Case For A COVID Vaccine Booster

 

3차 부스터 접종 서둘러야

FDA, 화이자 분석 결과 입장 안 밝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화이자 백신에 대한 부스터 주사의 필요성에 대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Pfizer의 분석에 따르면 델타 변종과 관련된 이스라엘과 미국의 데이터는 "두 번째 투여 후 약 6~8개월 후 COVID-19 감염에 대한 백신 보호 기능이 약화되고 있다."

 

감염자보다 접종자 사망율이 높은 것은 어떻게 설명할지

장사속 아닌가?

최근 접종 사망자  AZ은 사라지고 화이자만 발생 보도

 

ABC News

 

 

이 회사는 사용 가능한 데이터가 16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2차 투여 후 약 6개월 후에 주어지는 3차 COVID-19 백신의 FDA 승인 요청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28일로 예정된 공심위 회의에 앞서 브리핑 자료를 공개했다. 화이자 백신 긴급 인가를 의결한 것과 같은 위원회다.

 

이례적으로, 기관의 입장을 밝혀줄 FDA의 분석은 동시에 발표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기관은 회사의 설명서와 동시에 자체 브리핑 문서를 게시한다.

 

수요일 늦은 아침, 이 기관은 경기 부양책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취하지 않은 채 온라인에 분석을 내놓았다. FDA는 일부 관찰 연구들이 화이자 바이오의 효능을 시사한다고 언급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npr.org/sections/coronavirus-live-updates/2021/09/15/1037285192/pfizer-analysis-makes-case-for-covid-booste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