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우즈보다 더 인기 있는 여성골퍼는 누구? ㅣ 캐디가 두 대회만에 20억 벌었다고? VIDEO:Paige Spiranac Is More Popular Than Tiger Woods, And She Lists ‘Two Big Reasons’ WhyㅣPatrick Cantlay shoots 1-under 69 | Rou..

 

인스타그램  310만 명 팔로워  보유

 

   전직 프로 골퍼 페이지 스피라낵은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310만 명의 팔로워 가진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농담을 했는데, 이것은 2위 타이거 우즈보다 40만 명이 더 많은 숫자다.

 

 

 

스피라낵은 그녀의 골프 지식과 성격을 열거했다.

 

이 골프 아가씨는 2016년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서 열린 오렌지 트리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캑터스 투어 프로 경기에서 우승했다. 하지만 LPGA에 진출하기 위한 시도가 실패한 후, 그녀는 그해 말에 프로 골프에서 은퇴했다.

 

thespun.com

 

현재, 그녀는 NBC 스포츠와 주요 제휴를 맺고 있는 앱인 온라인 스포츠북 포인트벳의 브랜드 홍보대사이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ozarkradionews.com/sports/golf-paige-spiranac-is-more-popular-than-tiger-woods-and-she-lists-two-big-reasons-why)

 

 

Play with Me! Kings Deer Golf Club Course Vlog + Q&A

 

 

캔틀레이 캐디 기간동안 350만 달러 이상 벌었을 것

 

   미국프로골프(PGA)투어(PGA) 플레이오프 최종전인 투어챔피언십이 24일 막을 내렸다. 페덱스컵 상위 30위권 선수들이 출전한 이번 대회 우승 상금은 총 6000만 달러(약 700억 원)였다. 패트릭 캔틀레이는 세계 4위를 차지해 가장 많은  상금액을 획득했다. 그는 세계 1위에 오른 존 람을 한 타 차로 이기고 1,500만 달러를 획득했다.

 

 

이에 따라 또 다른 큰 봉급을 받은 남자가 있었다. USA투데이와 야후스포츠는 목요일 캔틀레이의 캐디로 일했던 매튜 미니스터 의 인생관을 보도했다.

 

 

"패트릭과 나는 약속을 했고, 나는 그것을 우리끼리만 알고 있을 것이다."라고 미니스터가 말했다. 

 

하지만 PGA투어 우승자들이 통상 캐디에게 상금의 10%를 주기 때문에 150만 달러 정도를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달에 미니스터가 많은 사람들이 평생 버는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고 해도 생각해도좋다,"라고 USA 투데이는 말했다.

 

캔틀레이는 또한 8월 30일에 끝난 BMW 챔피언십에서 171만 달러의 상금으로 우승했다. 장관은 두 대회에서 약 20억 원을 받았을 것으로 보인다.

 

Patrick Cantlay's caddie Matt Minister making all the right moves TC Palm

 

 

두 사람은 2017년에 처음 만났다. 허리 수술 후 2년 넘게 PGA경기에 빠졌던 캔틀레이는 미니스터에게 캐디를 부탁했고, 그는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다. 캔틀레이는 그 이후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 2인조는 투어 챔피언십을 포함하여 6번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캔틀레이의 총 상금은 두 사람이 함께 일하기 시작한 이후 3500만 달러가 넘기 때문에 미니스터 350만 달러 이상을 벌었을 것으로 보인다.

 

미니스터는 18세 연하의 캔틀레이를 보스(Boss)라고 부르고, 캔틀레이는 캐디를 아빠(Dad)라고 부르기도 한다. "나는 항상 그를 믿을 수 있어."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onga.com/en/article/all/20210909/2911396/1)

 

 

Patrick Cantlay shoots 1-under 69 | Round 4 | TOUR Championship | 2021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