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상 수상 미래형 휠체어 VIDEO Scewo Bro - Power wheelchair. The new generation.

미래형 휠체어를 타고 돌아온 디자인 상 수상자

 

   의료 기술 산업에서 중요한 디자인의 선구자로 인정받은 BRO 휠체어는 제한된 이동성을 가진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욕구와 독립성을 충족하도록 보장한다. 디자인 붐의 THE DESIGN PRIZE 2018을 수상하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프로젝트는 이후 셀프 밸런싱 및 계단 오르기 기술을 향상시켜 재설계 및 개발되었다. 

 

all images courtesy of scewo

 

 

스마트하게 작동하는 이 제품은 안전하고 편안하며 쉽게 이송을 조정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ETH 취리히 + ZHDK 출신의 네 명의 대학생에 의해 설립된 스큐오(scewo)는 스핀오프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BRO. 보다 미래 지향적인 언어에 이어, 모터 구동 휠체어는 계단을 오를 때 두 바퀴로 운전할 수 있어 세계 최초의 기록을 남긴다. 날렵한 시트는 계단 수에 관계 없이 자동으로 균형을 유지하여 상승 시 직립 위치를 보장한다. 

 

 

 

통합 슬라이더가 가정이나 바에서 원하는 대로 높이를 변경할 수 있는 반면 머리 지지대의 높이, 깊이 및 각도와 함께 머리와 목의 추가적이고 쉬운 안정성이 부여된다.

 

사람들의 일상을 더 좋게 변화시키는 제품에 제 사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냥 일을 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어 명확하게 정의된 선과 필수 요소를 줄인 디자인 팀은 명확한 디자인 언어를 개발했다. 이러한 방식으로, scewo BRO는 언뜻 보기에 새로운 세대의 휠체어로 여겨진다'라고 scewo의 디자인 책임자인 simon fanger는 말한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www.designboom.com/design/the-design-prize-winner-scewo-returns-with-futuristic-wheelchair-bro-08-16-2021/)

 

Scewo Bro - Power wheelchair. The new generation.

https://youtu.be/AsOgiZ4D-s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