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사람 같은 펭귄 VIDEO: Pet Penguin in Japan

 

일본 귀여운 펭귄, 

현지 시장에서 물고기를 얻기 위해 마을로 들어가다

 

   우리는 "물 밖으로 나온 물고기" 이야기를 좋아하지만 "북극 밖으로 나온 새"는 어떨까요? 그게 더 좋을 것 같아! 추운 집을 떠나 인간 가족의 일원으로 살고 있는 일본의 덥고 습한 마을에 온 왕펭귄 라라를 만나보세요. 그는 한창 때 에어컨이 틀어져 있는 방을 나와 펭귄 모양의 배낭을 메고 동네 생선 시장으로 모험을 떠나 고등어 간식을 즐기곤 했다.

 

 

 

라라는 일본에서 어떻게 자신을 찾았을까? 전해지는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부리와 날개를 다친 채 어망에 갇힌 채 발견되었다. 한 어부가 LaLa를 발견하고 그와 함께 배에 태웠다. 

 

어부가 돌아왔을 때, 그는 그 펭귄을 니시모토 가족에게 가져왔다. 그들은 그의 부상을 치료했고 그를 다시 건강으로 돌보게 했다. 라라는 그의 간병인을 떠나지 않았고 그래서 그들은 그의 집 아래에 시원한 방을 만들었다.

 

1990년대에 촬영된 매력적인 영상에서 LaLa는 그의 집에서 수산 시장까지 혼자서 걸어다니며 현지 수산업자들를 매우 즐겁게 했다. 이후 이웃이 정원 호스에서 물을 뿌려 더위를 식힌다. 라라의 큰 나들이 후 니시모토스가 턱밑을 긁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보였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Source:  https://mymodernmet.com/lala-penguin-japan)

 

 

Pet Penguin in Japan

https://youtu.be/11xs9mFKOb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