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 M&M 캔디 5개 쌓아 기네스 기록 갱신 VIDEO: British man stacks five M&M's, breaks Guinness World Reco
경제문화 Economy, Culture/진기명기 Stunning scenes2021. 6. 25. 15:46
한 영국인이 M&M 캔디 5개를 쌓아 올리며 특이한 기네스 세계 기록을 깨기까지 수 시간 동안 시도했다고 말했다.
영국 솔리헐에 사는 23세의 윌 컷빌은 오랫동안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리는 것을 꿈꿔왔지만, COVID-19가 해제된 후에야 M&M을 쌓아서 그의 꿈을 실현시키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올 1월 3차 폐쇄 때였다. "저는 거실에서 M&M 한 봉지를 먹고 있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루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들 중 몇 개를 서로 쌓아올릴 수 있는지 보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커트빌은 버밍엄 라이브에 말했다.
"저는 이것에 대한 세계 기록이 있는지 궁금해 하기 시작했고, 온라인에서 그것을 찾아봤더니, 지금까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쌓아올린 것이 4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커트빌은 그가 겨우 5개의 M&M 카드를 얻기 전에 두세 시간 동안 시도했던 것을 촬영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지금은 햇볕이 내리쬐고 술집이 다시 문을 연 상태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시간을 들일 일이 아니었지만 당시에는 달리 할 일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보낸 것 같았다"고 말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VIDEO
Highest stack of bowling balls - Guinness World Records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