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 갓 탤런트' 심사위원을 열광시킨 환상의 한국의 태권도 VIDEO: Golden Buzzer: World Taekwondo Demonstration Team Shocks the Judges - America's Got Talent 2021

 

   화요일 밤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열린 세계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은 시청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오디션으로 시청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는 최신작이다. 

 

Yahoo

 

한국과 미국 출신들로 구성된 이 팀은 이번 여름 코로나 유행병으로 인해 도쿄 올림픽에 초청을 받았으나, COVID-19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었다. 대신 현실 경쟁에 참가하고 매혹적인 쇼를 펼치게 했다.

 

이 공연은 사람들이 서로 올라가고 보드를 더 높이 차게 하면서 하늘을 날게 했다. 팀원들은 놀라운 정밀도로 뒤집고 회전했고, 그들은 또한 일체의 동작을 수행했다.

"나는 소름이 돋았어요,"라고 하이디 클룸은 말했다.

그리고 나서 한 멤버가 그의 팀의 꼭대기에 올라가서 놀라운 움직임으로 분리된 기둥 위에 놓인 네 개의 널빤지를 발로 찼다.

 

 


"그가 날았어!" 소피아 베르가라가 환호했다.

 

그 후, 더 많은 판자들이 기둥 위에 올라가면서 다시 일어났다.
"내 평생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어,"라고 진행자인 테리 크루즈는 격찬했다.

또 다른 멤버들은 그 과정에서 몸을 뒤집으며 널판지를 더 찼는데, 이는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뒤틀리는 놀라운 묘기였다.

 

 

사이먼 코웰은 "여러분들이 한 일은 제가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수년간 보아온 가장 놀라운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분명히 감명을 받은 사이먼 코웰은 말했다.

 

심판들이 팀을 통과를 결정하는  투표하기 전에 크루즈가 끼어들었다.

 

 

"당신은 올림픽에 출전해서 금메달을 딸 수 없었지만, 나는 지금 당장 당신에게 골드색으로 무언가를 줄 거예요!" 그는 골든 부저를 치기 전에 말했고, 그들을 할리우드의 라이브 쇼로 보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ttps://youtu.be/j_V6PTcCQC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