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탄소화] 최초의 시멘트 없는 블록 만든 건설자재 업체 VIDEO: Supplier switches all precast products to cement-free lines
올해 초 탈탄소 그린블록 출시
프리캐스트 건설자재 그룹 시그마록이 2022년 초부터 모든 제품군을 초저탄소 시멘트 무첨가 대안으로 전환했다..
그것은 영국에서 처음으로 보와 블록에서부터 보풀, 옹벽에 이르는 모든 콘크리트 제품을 분해하는 프리캐스트 제품 생산업체가 될 것이다.
https://www.constructionenquirer.com/2021/06/10/supplier-switches-to-cement-free-precast-products/
올해 초에 이 회사는 그린블록을 출시했는데, 그린블럭은 일반 포틀랜드 시멘트 콘크리트 블록에 대한 최초의 시멘트 없는 대안이었다.
그린블럭은 전국에 위치한 7개 현장에서 제작될 예정이다.
시그마록의 프리캐스트 프로덕츠 그룹의 마이클 로디 상무는 "그린블럭은 전통적인 건축 자재에 대한 시멘트 없는 대체물로 사용하기 위한 기준을 마련했지만, 이것은 우리의 저탄소 여행의 시작일 뿐이었다"고 말했다.
"시멘트를 건축 자재로 사용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한 논란의 여지는 없지만, 제조 공정에 필요한 탄소를 무시할 수는 없다.
"우리의 목표는 간단한다. 시장은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는 탈탄소화에 대한 가시적인 접근 방식을 인정하고, 다루고, 행동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고 있다.
"우리는 설계자, 계약자, 사양자에게 프리캐스트 시멘트 제품에 초저탄소 시멘트가 없는 대안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한다.
"오늘 발표는 보다 친환경적인 구축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투자, 개선, 통합 및 혁신을 추진하는 Sigmaroc의 여정에 대한 다음 단계이다. “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
Greenbloc: Building a sustainable future
k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