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저녁에 하면 좋은 것들 8 Healthy Habits You’re Better Off Doing at Night Than in the Morning

 

건강한 생활 습관

일부는 남성에게도 해당

 

https://www.thehealthy.com/sleep/better-at-night-than-morning/

 

 

씻기 Get clean 

전날 밤에 샤워를 하면 아침에 시간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꽃가루 같은 물질이 피부에 달라붙을 수도 있는 것을 모두 씻어낼 수 있다. 신선하고, 깨끗하게 아침에 일어날 것이다. 만약 알레르기가 있다면, 반드시 해야 한다.

 

빗질하기 Comb it out 

밤에 젖은 머리카락을 빗질하여 아침 시간을 줄여보라. 그 결과 부산한 아침에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항생제와 냄새 제거제 사용 Stop the funk 

밤에 바르는 것이 가장 좋다. 피부에 머무는시간이 더 오래될 수록 몸에 좋다.

 

화장하기 Baby your face 

연구에 따르면 낮 동안 피부는 체온을 조절하고 햇빛 손상이나 산화 같은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느라 바쁜 반면, 밤에는 세포가 새로워지는 등 변신 모드로 돌입한다. 이때 세포가 영양분을 가장 필요로 하고 노화방지 효과가 최대일 때 에센스, 세럼, 로션, 크림을 넉넉히 발라준다.

 

 

면도하기 Use a razor

만일 아침에 급하게 면도하면 상처가 생길수도 있고. 면도 후 수분 공급도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화장을 지우기 Take it off

노폐물의 습격

 

머리 묶고 자기 Tie one on

자기 전에 머리를 묶거나 땋는다. 머리가 헝클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습윤 유지 Add humidity

가습기를 켜면 호흡이 편리해지고 감기나 감염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가습기는 또한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 주면서 덜 주름져 보일 수 있으며(건성으로 인해 선이 더 뚜렷해 보이는 것), 목과 부비동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숙면을 유도하면서 코골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