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케 잉겔스의ㅣ 뱅쿠버 하우스 VIDEO: Vancouver House in Canada - Bjarke Ingels

 

Vancouver House in Canada 

 

코펜하겐, 뉴욕, 런던, 바르셀로나에 본사를 둔 Bjarke Ingels 그룹(BIG)의 창립 파트너인 비야케 잉겔스 (Bjarke Ingels)의 설명

 

BIG는 코펜하겐, 뉴욕, 런던, 바르셀로나에 기반을 둔 건축가, 디자이너, 도시주의자, 조경 전문가, 인테리어 및 제품 디자이너, 연구원 및 발명가 그룹이다. 이 사무소는 현재 유럽, 북미, 아시아, 중동 전역에서 많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BIG의 아키텍처는 현대 생활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는 방식에 대한 세심한 분석으로부터 나온다. 프로그램 연금술의 한 형태처럼 생활, 여가, 일, 주차, 쇼핑과 같은 전통적인 요소들을 혼합하여 건축을 창조한다. 실용적인 것과 유토피아적인 것의 비옥한 겹침에 부딪힘으로써, 우리 건축가들은 다시 한번 우리 행성의 표면을 변화시킬 자유를 찾고, 현대 생활 형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다.

 

 

Bjarke Ingels Group

 

비야케 잉겔스는 2001년 PLOT Architects를 공동 설립하고 Rotterdam의 OMA에서 일한 후 2005년에 BIG – Bjarke Ingels 그룹을 설립하였다. 비야르크는 건축을 우리의 도시와 건물들이 우리가 원하는 삶의 방식에 맞도록 하는 예술과 과학으로 정의한다. 비야르케는 지역 문화와 기후,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 생활의 패턴, 세계 경제의 허울과 흐름에 대한 다양한 매개 변수를 세심하게 분석함으로써 정보 주도형 디자인을 자신의 디자인 과정의 원동력으로 믿고 있다. 

 

비야케 잉겔스 위키백과

 

 

2016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중 한 명으로 선정한 비야르케는 전 세계적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건물을 디자인하고 완성했다. 건축 실습과 함께, 비야르케는 하버드 대학교, 예일 대학교, 컬럼비아 대학교, 라이스 대학교에서 강의를 했으며 코펜하겐에 있는 왕립 예술 아카데미, 건축 학교의 명예 교수이다. 그는 자주 대중 연설을 하며 TED, WIRED, AMCHAM, 다우닝가 10번지, 세계경제포럼 등과 같은 장소에서 강연을 계속하고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https://youtu.be/nOFj_Rl6UL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