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엘리베이터 브랜드 톱 5 The Top 5 Best Elevator Companies in 2021 l VIDEO:Smart Elevator

 

   건물에 적합한 엘리베이터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적절한 기능을 갖춘 리프트를 찾아야 한다. 

 

우리 주변의 세계가 현대화되고 변화함에 따라 엘리베이터도 변해간다. 매일 10억 명 이상의 탑승자를 실어 나르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과 관련된 시간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큰 추진력이 필요하다. 

 

  스마트 엘리베이터  Market Research News

 

엘리베이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을 통합한 도움으로, 스마트 엘리베이터는 이동 시간을 평균 50% 줄일 수 있습니다. Kisi Access Control과 같은 시스템을 사용하면 승강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다.

 

접근 제어 시스템은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건물 출입과 층계를 관리한다. 또한, 접근 시스템을 통해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2021년 최고 엘리베이터 브랜드

 

1. 오티스 Otis

오티스 엘리베이터(Otis Elevator Company)는 1853년 설립된 미국의 승강설비 개발, 제조 및 유지보수 회사이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세계 최고의 엘리베이터 중 하나다. 이 엘리베이터들은 에펠탑,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와 같은 상징적인 건물에 설치됐다.

 

 

 

2. 미쓰비시 Mitsubishi  

2001년 12월 설립된 미쓰비시전기 엘리베이터 사업부의 한국법인, 본사에 ELVIS라는 시설이 있다. 공장과 R&D 센터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지식기반로 101 (송도동)에 있다.

미쓰비시 전기는 새로운 엘리베이터 브랜드. 그들의 앞선 생각을 가진 기술은 미국에서 최고의 엘리베이터 브랜드를 만든다

 

mitsubishielevator.com

 

3. 쉰들러 Schindler 

쉰들러 엘리베이터는 엘리베이터·에스컬레이터·무빙워크를 제조·판매하는 스위스의 기업이자 로버트 쉰들러가 1874년에 설립했다. 세계 엘리베이터 2위, 에스컬레이터 1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위키백과

쉰들러는 187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엘리베이터 업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신뢰받는 회사들 중 하나다.

 

Mirror Review

 

4.코네 Kone

산업 기계 공학 전문 Kone은 핀란드 회사. 선도적인 엘리베이터에서 건물을 실용적인 의무보다는 심미적인 매력을 제공한다.이 회사는 사람들의 흐름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세계에서 최고의 엘리베이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코네는 핀란드 에스포에 본사를 둔 회사이다. 엘리베이터 · 에스컬레이터 · 무빙 워크 등의 제조 · 판매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위키백과

 

One-stop Elevator supplier  One-stop Elevator supplier

 

5. 티센크루프 Thyssenkrupp

18년이 된 벌써 세계 최고의 엘리베이터 브랜드로서 명성을 확보했다.독일에 본사를 둔 Thyssenkrupp에는 그것이 이 현대 세계의 속도와 일치하는 엘리베이터와 기술을 생성하고 기술에 초점을 맞춘다.

티센크루프엘리베이터코리아의 모체는 1966년에 설립된 동양엘리베이터이다. 2003년 10월 1일 동양엘리베이터와 독일 티센크루프가 합병하면서 티센크루프동양엘리베이터로 새롭게 출발하여 중국, 대한민국 등에 사업을 진출했다.

 

thyssenkrupp Elevator

 

 

Smart Elevator Hall

https://youtu.be/QmIcUNML6mM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