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초 제거 로봇, 레이저로 순식간에 제거 VIDEO:Carbon Robotics

 

   기술의 급속한 진보가 향후 몇 년 동안 상상할 수 없는 진화를 위해 새로운 생산 산업을 주도했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자율 로봇 회사인 카본 로보틱스(Carbon Robotics)가 이러한 분위기를 주도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https://www.andnowuknow.com/bloom/carbon-robotics-launches-third-generation-autonomous-weeder-Paul-Mikesell-James-Johnson/anne-allen/73516

 

 

최근 3세대 자율 잡초제거 로봇을 출시한 카본로보틱스의 자율잡초제거기는 로봇공학과 인공지능(AI), 레이저 기술을 활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잡초를 공략하고 제거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농부들은 비용을 절감하여 잠재적 ROI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기 및 재생 농업으로의 경제적인 경로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AI와 딥 러닝 기술은 다양한 산업에 걸쳐 효율성을 창출하고 있으며, 이를 농업에 적용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Carbon Robotics CEO 겸 설립자인 Paul Mikesell은 말했다. "전 세계 식량 공급망의 농부들과 다른 사람들은 세계를 먹여 살리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혁신하고 있다. Carbon Robotics의 목표는 잡초 관리와 제거를 포함하여 가장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하는 도구를 만드는 것이다."

 

탄소 로보틱스의 weeder 로봇은 토양에 영향을 주지 않고 열 에너지를 통해 잡초, 모두 전멸시킬 고성능 레이저를 사용한다. 농작물 200에이커 땅의 1만에이커에 이르기까지, 로봇 한대 하루에 15–20에이커를 걸러 낼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Carbon Robotics - An Overview

https://youtu.be/lSceoARRqW8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