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포장 닥터의 도로 아픈 곳 모자이크로 치료하기 Street Artist Transforms Cracks in Pavement To Turn Eyesores Into Gorgeous Mosaics

 

  인도와 도로의 포트홀 등의 구멍과 갈라진 틈은 아름다운 도시 거리를 파괴하는 눈엣가시일 수 있다. 

 

종종 그것들을 관리하는 정부 기관들에 의해 방치된 채 이 흉터들은 그 도시의 풍경의 특징적인 부분이 되어, 수년 동안 그곳에 있을 수도 있다. 

 


https://mymodernmet.com/ememem-street-mosaics-flacking/
 

거리 거리 예술가인 Emem은 그의 고향인 Lyon에서 "포장 닥터"로 잘 알려져 있으며, 아스팔트 골절을 다채로운 모자이크로 치료하는 것을 그의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이 프랑스 예술가는 그의 기술을 "flacking"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웅덩이를 의미하는 프랑스어 단어 Flake에 있는 연극이다. 도자기, 나무, 비침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그는 예술적인 반창고로 포장도로의 작은 틈새부터 큰 구멍까지 모든 것을 채운다. 그의 작품은 현재 리옹의 자갈이 깔린 거리와 갈라진 인도를 보여주는 독특한 상징이지만, 그의 장난스러운 모자이크 예술은 파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밀라노를 포함한 유럽 전역의 도시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Ki Chul Hwang Conpaper editor 

kconten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