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 전역 가스관망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입찰 동향

카테고리 없음|2021. 5. 20. 16:36

 

FEED 단계

 

   아부다비 국영석유회사의 가스처리 부문(Adnoc Gas Processing)이 올해 4분기 아랍에미리트(UAE) 전역의 판매가스관망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의 메인 EPC 공사를 위한 입찰 절차에 착수할 것으로 보인다.

 

Adnoc Gas Processing은 현재 15억 달러로 추정되는 동 프로젝트의 FEED 단계에 있다

 

ADNOC

 

Related Article

UAE 아드녹(Adnoc), 오일&가스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공급업체 풀 선정 제안

https://conpaper.tistory.com/95062

edited by kcontents

 

국영 China Petroleum Pipeline Engineering (CPPE)은 작년 10월 Adnoc Gas Processing이 발주한 약 6백만 달러 규모의 계약의 일환으로 이 프로젝트에 대한 FEED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CPPE는 또한 이 프로젝트에 대한 pre-feed 또는 타당성 조사를 수행했다.

 

한 소식통은 MEED에 FEED 작업이 12월에 완료될 예정이어서 이 프로젝트의 메인 EPC 공사 입찰서가 올해 4분기 중에 발행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FEED 작업 범위에는 두 개의 신규 가스 컴프레서 스테이션, 총 연장 460km의 신규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파이프 직경 16인치, 24인치, 30인치, 48인치 및 52인치), 14개의 하위 이송 스테이션, 피킹 스테이션 및 Adnoc의 범UAE 판매가스관망을 위한 기타 시설을 포함한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Adnoc Gas Processing은 특히 북부 에미레이트의 고객을 위해 가스 운송 인프라를 개선하여 가스 공급 능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MEED는 앞서 Adnoc Gas Processing이 2020년 1월 입찰서를 처음 발행한 후 프로젝트에 대한 FEED 작업 범위를 확대했다고 보고했다.

 

발주자는 FEED 계약의 작업 범위에 가스 supply out case에 대한 설계 요소를 포함시켰으며, 그 결과 FEED 작업 범위가 20% 증가했다.

< 출처 : MEED (2021.5.17.) >

아중동실 백인혁 (Tel. 02-3406-1106), icak.or.kr

kcontents

댓글()